최고 명품 브랜드, 디자이너 및 장인이 얼굴 마스크를 패션 문으로 바꾸다
최고 명품 브랜드, 디자이너 및 장인이 얼굴 마스크를 패션 문으로 바꾸다
우리가 가까운 미래에 안면 마스크와 함께 살아야한다면, 디자이너 마스크가되어야합니다. 기업 패션에 대한 명품 브랜드, 터번 디자이너에 이르기까지 장인 커뮤니티는 얼굴 마스크를 패션 액세서리로 재정의하고 있지만 WHO 안전 프로토콜의 모든 표준을 준수합니다.
COVID 전염병으로 인해 발생하는 기괴한 상황은 디자이너와 장인들 사이에서 놀라운 창의력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예술적으로 매력적이며, 시장에 넘쳐나는 마스크의 범위는 활기차고 있습니다.
디자이너와 브랜드의 초기 의도는보다 이타적인 목적을 위해 마스크를 만드는 것이었지만, 대유행과의 싸움에 기여하기 위해 일선 근로자에게 공급품을 서두르는 것이 그들의 사업의 또 다른 수직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반면에 장인들에게는 잠금에 의해 부과 된 재정적 제약을 극복하고 이러한 불확실한시기를 조수하는 수단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Dior, Prada, Gucci 및 Louis Vuitton과 같은 패션 브랜드는 마스크, 보호 장구 및 소독제를 만들기 위해 제조 단위를 재 보정했습니다. 그들의 마스크 이니셔티브는 대중의 정신에서 패션 상품으로 옮겨졌습니다. 인도 디자이너와 정통한 장인이 빠르게 따라 잡고 있습니다.
안면 마스크는 자기 표현을위한 캔버스이며 대부분의 비즈니스가 중단 된 시점에서 생존 수단입니다. John L. Spooner 의 '수술 페이스 마스크의 역사 '(The History of Surgical Face Masks) 에 따르면 , 마스크는 먼저 19 세기 의료 전문가를위한 보호 장비로 등장했습니다. 그들은 폐렴 전염병의 확산을 막기 위해 1910 년 중국에서 적응했습니다.
중국, 한국 및 일본과 같은 아시아 국가의 패션에는 오염 증가를 처리하기위한 방패로 디자이너 얼굴 마스크가 포함되었습니다. 일선 의료 종사자가 아니거나 COVID에 시달리는 사람이라면 마스크가 지루하거나 외과적일 필요가 없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구세주 마스크
이 상징적 인 런던 거리에서 설립 된 재단사는 수공 및 소매 용 얼굴 마스크로 코로나 바이러스와의 싸움에서 필수적인 액세서리입니다. Savile Row의 큰 이름 인 Huntsman은 100 % 이집트 산면으로 만든 부드러운 마스크를 제작합니다. 이중 레이어 마스크에는 시그니처 알파벳 'H'가 자수되어 있으며 끈이 달린 클래식 한 주름 디자인으로 판매됩니다.
1865 년 웨일즈 왕자 인 Edward VII를 위해 세계 최초의 턱시도를 만든 Henry Poole & Co는 정장을 보완하기 위해 우아한 마스크를 디자인했습니다. 주름 형 또는 일반 스포츠 버전으로 제공되며 통기성 면화 기반 실리카에 강한 색상의 탄성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맞춤형 양복점은 기존 양복이나 재킷에 맞게 마스크를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이 하우스는 해리스 트위드와 캐시미어에 부드러운 실리카 입 덮개와 헨리 풀 나비 넥타이와 디너 재킷에 어울리는 세련된 벨벳과 끈으로 묶인 실크 이브닝 마스크로 컬렉션을 출시하려고합니다.
헨리 풀.
주문하면 거래 채널이 열리면 인도로 배송됩니다.
고급스러운 모노그램 마스크
Louis Vuitton, Dior, Givenchy 및 Fendi와 같은 브랜드 소유자 인 LVMH는 수술 외 얼굴 마스크를 만들기 위해 300 명의 추가 장인을 고용했습니다. LV 마스크는 황갈색 스웨이드의 클래식 브라운 모노그램 패턴과 골드 리벳 강화로 구성되며 최대 1800 달러입니다. LV와 매우 흡사 한 펜디는 짙은 황갈색 / 갈색 음영의 로고 모노그램 마스크를 파리 아틀리에의 장인이 디자인하고 수작업으로 디자인했습니다.
LV 마스크.
프랑스 패션 하우스 인 Hermés는 얼굴 마스크를 만들기 위해 리본으로 가장자리의 상징적 인 스카프를 다듬 었습니다. Hermès 스카프는 마스크를 대체 할 수있는 매력적인 제품으로, 여성의 코와 입 주위에 매듭을 짓습니다. 샤넬의 모노그램 마스크는이 슬픈 시간을위한 블링의 추가적인 손길로 보석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헤르메스 마스크.
유명인이 인정한 마스크
Payal Singhal.
2020 년 3 월 언젠가 여러 Bollywood 유명인과 엘리트의 디자이너 인 Payal Singhal은 패턴 화 된 얼굴 마스크와 관련된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PSILove 당신은 그녀의 마스크에 자신의 사진을 보내는 영향력있는 유명인들이있었습니다.
"우리는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위한 캠페인과 함께 그들의 연대를 보여주기 위해 각 영향 요인 / 연예인의 성격과 함께 제공되는 특별한 #PSPrint로 그것들을 향상 시켰습니다."
Singhal은 PS 마스크에 대한 몇 가지 문의를 받고 상업적으로 출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두 가지 변형 형태의 3 겹 마스크에는 멜 트블로운 필터가 있으며이를 보관할 수있는 파우치가 제공됩니다.
시그너처 패턴 얼굴 마스크
대부분의 디자이너는 자신이 잘 알고있는 서명 지문을 가지고 있습니다. 날카로운 패션 브랜드 AMPM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인 프리 얀카 모디 (Priyanka Modi)는“일반적인 끔찍함을 염두에두고 착용 한 사람들의 정신을 고양시키기 위해”색깔을 더해 프린트를 제작했습니다. 그 결과 현대적인 미학과 각도 라인이있는 아늑한 질감의 패턴 마스크를 모았습니다.
AMPM 마스크.
티에 기능이있는이 마스크는 온라인과 AMPM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Rs 4,000에서 Rs 5,000 사이에서 소매 할 수 있습니다.
프리 얀카 모디.
패션 하우스 Crea India의 섬세한 꽃과 기하학적 얼굴 마스크에는 3 개의 레이어가 있습니다. 설립자 Upkar S Sharma는“외부 층으로서 드라이 핏 폴리 에스테르 또는 메쉬, 입자 여과를위한 의료 등급 SMS의 2 층 SMS, 항균 세척이 가능한 단일 저지의 내부 층”이라고 말합니다. 이들은 디지털 방식으로 인쇄 된 N95 마스크입니다.
인도를 만듭니다.
현지의 영향을받는 지역 사회를 돕기 위해 구루 그람의 브랜드 공장에서 고품질 면화 마스크를 만들기 시작한 디자이너 리투 쿠마르 (Ritu Kumar)가 소비자를 위해 제조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브랜드의 전무 이사 인 Amrish Kumar는이 전형적인 3 겹 마스크는면과 비스코스와 같은 천연 섬유로 만들어졌으며 전형적인 Ritu Kumar 프린트 (섬세 및 꽃 무늬)로 제공된다고 말합니다.
누비 이불
Leconet Hemant의 꿈결 같은 시그너처 패턴과 프린트는 3 겹 및 5 겹 플라이 마스크로 이어집니다. “우리는 폴리 에스테르 안감이있는면 포플린을 사용했으며, 이는 직물로 인쇄물과 퀼팅이 특징입니다. 각 마스크는 UV 차단 살균을 거쳐 오프 컷으로 만든 패브릭 파우치에 포장됩니다.”라고 디자이너이자 공동 설립자 인 Hemant Sagar는 말합니다. 마스크 가격은 Rs 999 및 Rs 1499 범위이며 브랜드 상점을 통해 판매됩니다.
Leconet Hemant.
꾸며진 지속 가능한 마스크
방갈로르에 기반을 둔 패션 브랜드 House of Three는 화려한 열대 패턴과 장식으로 다양한 친환경 핸드 룸면 및면 린넨 마스크를 디자인했습니다. Tata CliQ IndiLuxe와 같은 멀티 브랜드 전자 상거래 사이트를 통해 판매되는“이 마스크는 배치 아플리케와 자수로 장식 된 열대 및 해양 인쇄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쿠마리 칸담 (Kumarikandam)이라 불리는 지속 가능한 컬렉션”이라고 비즈니스 책임자이자 파트너 인 Anu Shyamsundar는 말합니다.
라지 푸트 스타일 마스크
Rajputs는 가장 스트레스가 많은 상황에서도 전시품과 스타일로 유명합니다. Chopasin School에서 Rajput 라이프 스타일을 연구 한 우다이 푸르에 기반을 둔 사파 및 터번 디자이너 Harendra Jodha (라지 푸트와 같은 레저 생활을하는 방법을 가르쳐줍니다!)는 사파리와 어울리는 아름다운 핸드 룸면 3 겹 마스크를 만들었습니다. 남자들은 특히 결혼식이나 중요한 행사에서 입는다.
“사업이 중단되었고 혁신해야 할 필요성을 느꼈습니다. 게다가, 결혼은 곧있을 것이며, 작은 결혼이라도 남자는 사파를 입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그들이 사파리와 어울리는 컬렉션을 만들어 보시지 않겠습니까?” 수제 WhatsApp 그룹에서 A Hand toApp 그룹에서 발견 한 Jodha에게 요청합니다. Haat Samiti와 인도 공예 및 예술 후원자)는 여배우와 음악가 Ila Arun으로부터 그것을 받았습니다.
인도의 공예품과 문화 마스크에 담긴
인도의 장인들과 장인들은 고대 공예와 예술 전통에서 가파른 자수, 인쇄 및 장식 마스크를 만드는 데 뛰어났습니다. 이들 중 다수는 COVID 공간의 영향을받는 장인들에게 쇼케이스 및 판매를 제공 한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 인 Okhai 및 iTokri와 같은 소매 플랫폼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Tata 이니셔티브 Okhai를 이끄는 Kirti Poonia는 전국의 장인이 만든 1 개의 라크 마스크를 제공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웹 사이트와 소셜 미디어 핸들에 그것들을 나열하는 것으로 시작했고, 두 사람의 핀 코드를 기반으로 구매자와 장인을 연결했습니다." Okhai는 장인이 통기성 직물 및 3 겹 및 편안한 착용감과 같은 기술적 세부 사항을 얻는 데 도움을주었습니다. 물론, 그들은 Kiara라는 손 자수 얼굴 마스크 브랜드를 시작했습니다.
iTokri는 Gwalior에 마스크 생산 시설을 설립하여 40 명의 여성을 고용했으며, 이들 중 상당수는 노동력 부족으로 재정적 어려움에 처해 있습니다. 현재 장인을위한 전자 상거래 시장은 10 명의 장인 집단과 협력하여 Kalamkari와 Sanganer를 소싱하고 판매하고 있으며 이러한 공예 가면 마스크를 공동 창업자 인 Nitin Pamnani는 말합니다.
AHTH (A Hand to Handmade)의 디자인 이니셔티브는 테스트 후 표준화하기 위해 모든 연령대에 대해 등급이 매겨진 안면 마스크 패턴을 연구했습니다. 장인과 AHTH의 핵심 및 디자인 그룹의 기술을 보유한 비영리 단체 인 Kadam을 공동 설립 한 Payal Nath는“우리는 다운로드 및 인쇄 가능한 두 가지 패턴의 첫 세트를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그룹에 공개 소스로 배포되었습니다.”
기업에서 스포티 한 사람들
대유행을 겪었다 고해서 너무 흔한 보링 수술 용 청색 마스크를 착용해야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Paul & Shark, Jack & Jones 및 Zodiac과 같은 브랜드는 고전적인 오피스 스타일을 나타내는 다양한 공식 얼굴 마스크를 출시했습니다. Paul & Shark의 스포티 한 페이스 마스크는 Varese 공장에서 생산되며 야외 활동을 위해 두 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Jack & Jones는 9 개의 트렌디 한 데님 테마 디자인을 선보였습니다. 이 3 겹 마스크는 넓은 페이스 커버리지를 제공하며, 세척 가능하며 최대 20 회 재사용 할 수 있습니다.
Allen Solly, Peter England 및 Zodiac과 같은 브랜드는 다양한 인쇄물과 디자인으로 다양한 콤보 팩을 출시했으며 그 중 다수는 판매중인 셔츠와 일치합니다. 윤리적 소싱, 폐기물 제로 및 공정 거래를 실천하는 FolkIndia와 같은 새로운 시대의 브랜드는 유니섹스 자연 염색 유기 핸드 룸 면화 및 린넨 마스크를 디자인했습니다. 이 브랜드의 창시자 인 Manjir Chatterjee는“그들은 기계로 빨 수 있고 색상이 빠르지 않는 피부 친화적이며 통기성있는 직물로 만들어졌습니다.”라고 말합니다.
Deepali Nandwani는 럭셔리 세계를 면밀히 주시하는 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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