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의 걸작에서 교훈을 얻다
그러나 누가 예술이 탈출, 위안, 야만인이어야한다고 말했습니까? 예술은 그보다 더 강력하고 강력합니다. 과거의 가장 위대한 화가들에게는 예술 작품이 실생활의 혼란에 빠져있었습니다.
지난 2 개월 동안 필자는 필라델피아에서 거의 한 세기 반 전에 만든 피와 같은 고통과 치유의 걸작 인 미국의 한 그림에 집착했습니다. 토마스이 킨스 (1844-1916)는 현재 미국 의학계의 선봉에 대한 최신의 묘사 인“그로스 클리닉”을 완성했을 때 여전히 젊은 예술가였습니다.
키가 8 피트 인“그로스 클리닉”은 중앙 외과의의 영웅이되었습니다. 그러나이 그림은 초기 초상화의 신화는 없습니다. 그 대신 예술가는 우리를 수술실의 피 묻은 현실에 빠뜨리고 병과 치유의 사실을 포괄하는 솔직하고 무자비한 새로운 스타일로 그립니다.
비평가들은 처음 전시되었을 때 쓰레기를 버렸고, Eakins는 구덩이를 위해 팔아야했습니다. 타임즈가 뭐라고했는지 알고 싶어? "공포가 공포에서 빠져 나오면 실례가 될 정도로 무섭다."
이제 "Gross Clinic"은 미국 미술사에서 가장 중요한 그림 중 하나로 유명합니다. 왜 그런 증오와 왜 지금 그러한 찬양이 있습니까? 자세하게 보여 드리도록하겠습니다.
먼저 우리의 주인공, 사무엘 그로스 (Samuel Gross) : 외과 의사, 교육자, 시대의 주요 의학 교과서 저자. 고르지 못한 바다에 선장처럼 거의 기댈 방법을 보십니까? 그리고 그가 무엇을 입 었는지 주목하십시오. (스크럽은 여전히 몇 년 떨어져 있습니다.)
그의 머리는 꼬인 흰 머리카락의 후광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머리카락과 그 뒤에있는 공간 사이의 단단한 대비를 확인하십시오. 그는 내가 천창이라고 생각하는 것의 조명에서 목욕하고있다. 그는 어두운 극장에서 지식의 표지입니다.
메스가 오른손에 달려 있으며 수술에서 물러나더라도 준비를 유지합니다. 그로스는 페인트 브러쉬처럼 장비를 손에 쥐고 있습니다. 예술과 마찬가지로 수술은 뇌와 신체의 문제였습니다.
장갑이 없습니다. 피가 칙칙한 손가락을 더럽 힙니다. 가까이 다가 가면 오른쪽 엄지의 못 침대에 어떻게 뿌려 졌는지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피가 아닙니다. 빨간색 오일입니다. 이 킨스의 현실감은 살과 페인트의 구별을 거의 아무것도 줄이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예술가들이 모든 종류의 성도들의 고문에서 묘사 한 고통에 빠진 몸매는 실제 육체의 상처만큼이나 즉각적이됩니다.
우리의 시선은 영웅적인 의사에서 테이블의 몸으로 빠르게 그려집니다 : 얼굴이없고 무력하며 분출하는 피. 남성 또는 여성, 노인 또는 청소년? 나는 말할 수 없다 – Eakins는 그림의 심장에 이상한 무서운 존재를 남겼다. 에테르로 흠뻑 젖은 천으로 얼굴이 가려져 있습니다.
Gross의 수석 조수의 네일 베드를 똑같이 조심스럽게 염색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피가 상처를 드러내는 클램프를 잡고있는 다른 조수의 흰색 소매와 회색 재킷을 긁습니다.
환자는 19 세기 미국에서 흔하게 발생하는 질병 인 감염된 대퇴골로 고통 받고 있습니다. 당시 의사들은 종종 뾰족한 사지를 해킹했습니다. Gross는 괴사 뼈를 추출하는 방법에 대해 청중을 강의하고 있습니다. 이는 현대식 수술의 도살을 종식시킬 새로운 기술입니다.
약간의 인내심과 정확한 절제만으로 절단을 피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수술대에서 그의 이름을 서명 한 Eakins의 경우,이 정밀도는 과학과 예술 모두에게 공통적 인 미덕이었습니다.
고통스러워 보일 수 있습니다. 시가 부족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런 종류의 정확성에는 위엄이 있었고 진보가 진행되었다는 확신이있었습니다.
그로스 옆에는 원형 극장의 유일한 여성이 있습니다. 그녀는 별이 빛나는 칼라로 검은 색 교대를 입었지만 그녀의 얼굴을 우리에게서 보호했습니다. 나는 환자의 나이보다 더 나은 나이를 알 수 없습니다.
그녀가 환자의 어머니라고 생각하십니까? 가능성이 낮음 : 19 세기에 가족들은 수술에 앉아 가장 끔찍한 단계에 동의해야했습니다.
Eakins가 그녀를 포함하여 의미하는 것을 추측 할 수 있습니다 .Gross의 남성적 깨달음과 대조적으로 설정된 여성 감정의 암호. 그리고 아마도 145 년 거리에서 그녀를 고정 관념으로 기각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녀가 그녀의 왼손을 얼마나 단단히 묶었는지보십시오. 그것은 집중력과 자제력입니다. 그녀는 보려고 애 쓰고 있지만 여전히 여기에 있습니다.
이 두 손, 그와 그녀. 발톱 하나, 피 묻은 것. 그들은 Eakins 선언처럼 서로를 보완합니다.
“Gross Clinic”의 위대함이 여기에 있습니다. 고통의 사실과 지식에 대한 욕구, 수술의 고어와 예술의 한계 사이에 있습니다.
Eakins는 무균 기술이 도입 될 때까지 개방형 암페어 히터에서 가르치는 외과 교육에 관심을 보인 최초의 예술가가 아니 었습니다. 르네상스의 화가들은 해부학에 집착했고 의사들은 그들을 초대했습니다.
명백한 선구자는 1632 년 젊은 렘브란트가 그린“Nicolaes Tulp 박사의 해부학 수업”입니다. 우리는 암스텔담의 외과 의사가 죽은 사람의 팔뚝 근육을 움켜 쥐고있는 것을 본다.
Eakins 시대에 필라델피아는 의료 혁신의 중심지가되었으며 수술은 대중의 광경이 될 수있었습니다. 예술가는 도시의 의사들과 우정을 쌓았으며, Gross와 같은 외과의의 교훈과 D. Hayes Agnew는 사진을 찍었습니다.
Eakins는 10 년 후“The Agnew Clinic”에서 그를 그렸습니다. 그는이 의사들을 새로운 세대의 남성으로 발전의 아바타로 보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업적을 예술로 번역했을 때 소란을 일으켰습니다.
Eakins는 필라델피아와 파리에서 예술뿐만 아니라 해부학을 연구했습니다. 그는 펜실베이니아 미술 아카데미에서 그림과 함께 과목을 가르쳤다.
그는 미술 학생들이 해부에 참석하도록 격려했습니다. 그는 또한 혼합 회사에서 라이프 드로잉과 카메라를 위해 누드 포즈를 취했습니다. 19 세기 필라델피아의 크고 스캔들. 학업에 드는 비용이 들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사람들에게 충격을 준 것은 무엇입니까? 누드는 박물관과 갤러리 전체에있었습니다. 문제는 그의 사실주의였다. 그는 신화와 역사에서 그리고 현대 생활의 영역으로 그림을 가져 왔습니다. 육체가 화해하고있었습니다. 페인트 자체는 피였습니다.
그것은 또 다른 종류의 스캔들이었다. 필라델피아의 증인들에게는 참을 수 없었습니다.
의학적 관찰과 사진, Eakins가 집착 한 새로운 기술을 통해 연구를하는 것이 한 가지였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연구를 장식없이 직접 예술로 번역하는 것은 불가능했습니다.
"그로스 클리닉"에는 4 개의 날카로운 개체가 사용됩니다 : 두 개의 메스.
두 개의 연필. 그 중 하나는이 안과 의사에 속하며 그로스의 후손에 대한 교훈을 적어 놓았습니다.
다른 연필은 잘 보이지 않습니다. 그림자 속에 앉아있는 관중 중 한 사람의 손에있는 그림의 가장 오른쪽 가장자리에 있습니다. 그 젊은이는 피 묻은 장면을 내려다보고 있으며, 몸을 굽히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Eakins입니다 : 30 세가 조금 넘고 머리카락은 여전히 꽉 차 있습니다. 우리가 눈을 can 수 있다면 그의 눈은 심한 훈련을받은 것 같습니다. 그의 연필은 그로스 메스의 복제품입니다.
1875 년에 제안 된 Eakins는 예술가가 되려면 삶과 죽음의 무딘 사실을 감상하지 않고 바라 보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당신의 명성을 요하더라도; 작업 비용이 들더라도.
예술과 의학이 공통의 목표를 갖는 진보의 비전입니다. 그러나 붓을 메스처럼 휘두를 때는 피를 준비해야합니다.
이미지 : 필라델피아 미술관을 통한 Thomas Eakins; Rembrandt van Rijn, Mauritshuis, 헤이그; 펜실베이니아 대학 아카이브를 통한 조지 챔버스; 펜실베니아 대학교 미술 컬렉션을 통한 토마스이 킨스.
Gabriel Gianordoli와 Alicia DeSantis가 제작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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