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여행하기 위한 5가지 팁
현재 은퇴 하거나 진지하게 생각 하는 베이비 붐 세대 집단의 연대기 지도자로서 나는 여행에 필요한 자원과 식욕이 있다고 말하게되어 기쁘다. 시간은 더 이상 제약이 아니지만 물론 다른 것들도 있습니다. 공항을 쉴 수있는 에너지가 있고 수하물을 가지고 다니며 비행기 좌석에 12 시간을 보내 면서 유럽 을 여행 하거나 미국 전역에서 히치 하이킹 을 할 의욕을 잃었습니다 . 그러나 나는 아직도 많은 것을 탐구하고 있습니다.
내 세대의 다른 사람들, 심지어 젊은 사람들 은 여정을 계획하고, 항공편을 예약하고, 호텔 객실을 예약하고, 식사와 관광 여행을 주선하는 단체 여행 회사 에 가입함으로써 세상을 보겠다는 욕구를 충족시킵니다 . 당신은 그들을 보았습니다 – 관광 명소 근처의 붐비는 모퉁이에 모여 버스를 타면서 50 개의 다른 머리 위로 그들의 안내 선의 깃발을보고 긴장을 풀고, 식당의 전체 구역을 서버의 공포에 가득 채 웁니다.
그건 내가 아니야 항공편 및 목적지 세부 정보를 검색 하기위한 인터넷 검색, 호텔 및 레스토랑 리뷰 탐색, 방문 예정인 장소에서 볼 내용 읽기를 즐깁니다 . 그것은 여행의 재미와 보상의 일부입니다. 유용한 정보가 너무 많아 여행 자체만큼이나 즐겁게 준비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길을 따라 많은 사랑스러운 사람들을 만났지만 매일 같은 사람들과 하루 종일 보내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그룹을 수용 할 수있을 정도로 넓고 예산에 맞게 저렴한 가격으로 선정 된 식당에서의 식사는 저에게 호소력이 없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훌륭한 음식을 먹는 것이 여행의 하이라이트입니다.
나는 내 동료 붐 세대들과 모든 연령대의 여행자들이 누군가가 길을 따라 준비하고 돌 보도록하는 보안에 감사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단체 여행은 혼자 여행하는 사람들과 모든 세부 사항을 스스로 계획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교통 수단을 찾거나 길을 잃거나 중요한 사이트를 놓치거나 언어를 말하지 않는 것에 대한 걱정을 제거합니다. 알겠습니다 최근 이태리로의 단독 여행 에서 이러한 도전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배운 정보 를 소개 합니다.
당신의 연구를하십시오.
목적지를 정한 후 항공편과 호텔에 대한 기본 준비를하고보고 싶은 것과 식사하려는 곳을 고려합니다. (먹는 부분이 중요하다고 하더군요!) 그런 다음 인기있는 관광지를 둘러 보거나 방문 할 수있는 것에 대해 우려가있는 경우 신뢰할 수있는 회사, 특히 최첨단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와의 일일 투어를 찾습니다. 군중을 피하기위한 접근 또는 다른 방법.
적절한 일일 투어를 선택하십시오.
에서 로마 , 자연스럽게 시스틴 성당 및보고 싶었다 바티칸 박물관 . 매일, 특히 여행 량이 가장 많은 달에 수천 명의 사람들도 그렇게합니다. 나는 회사의 공식 바티칸 박물관 파트너십이 그들의 단체가 특별한 대기 시간이없는 입구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City Wonders 와 아침 여행에 서명했습니다 . 심지어 스킵 라인 그룹도 종종 최대 1 시간을 기다립니다.
우리의 소그룹은 다른 여행 30 분 전에 박물관에 들어 갔으며, 영어를 구사하는 가이드는 매혹적인 일화와 역사적 세부 사항을 공유하기 전에 우리가 멋진 예술을 스스로 즐기게했습니다. 그녀는 조각가 미켈란젤로가 시스틴 예배당 천장 그림을 그리는 프로젝트를 꺼려했지만“교황이 물을 때, 당신은 그렇게했다”고 중계했다.
그녀는 또한 플랫폼에 서서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처럼 누워 있지 않음) 다공성 석고에 색상을 적용하는 동안 미켈란젤로의 그림 문제를 설명했습니다. 가이드의 말을 염두에두고 특별한 예술 작품은 훨씬 더 아슬 아슬했습니다.
새로운 경험을 찾으십시오.
앞서 언급 한 바티칸 파트너십을 통해 City Wonders는 교황의 여름 거주지 인 카스텔 간 돌포 (Castel Gandolfo) 를 방문 하고 사도 궁전과 바르베 리니 정원 (Barberini Gardens)을 둘러 볼 수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 우리의 여행 가이드와 함께, 우리는 교황의 실제 연구, 예배당, 심지어 그의 침실까지 걸었습니다. 프란치스코 교황은 카스텔 간 돌포 (Castel Gandolfo)에서 여름을 보지 않기로 결정하여 정원과 거주지를 대중에게 공개하지만 1626 년 교황 어반 VIII 이후로 그곳에서 시간을 보내기 전에 교황을 방문했다. 일생 경험. 배경에 숲이 우거진 언덕이있는 거대하고 푸른 알바노 호수가 내려다 보이는 경내에는 농장 동물과 유기농 정원도 있습니다. 이 투어의 다음 스릴로 우리를 데려갑니다.
우리는 교황의 개인 농장에서 생산 된 제품으로 만든 점심 뷔페를 제공했습니다. 우리는 치즈, 고기, 파스타, 야채, 샐러드, 심지어 프로 세코와 와인을 즐겼습니다. 우리가 매일 교황을 위해 로마로 보내지는 것과 정확히 동일한 음식을 먹었을 때 그것이 나의 상상 일까, 아니면이 영적인 환경에서 모든 것이 조금 나아 졌는가? 점심을 먹은 후 현지인들이 농장의 추가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있는 교황 매장을 방문했습니다. 로마로 돌아가는 길에서 우리는 특별한 식사와 기억을 소화하면서 농장의 당나귀와 소 (물론 거룩한 소)를 발견했습니다.
할 일 목록을 만드십시오.
로마의“필수”목록에 콜로세움이 한 가지 더 남아 있습니다. 그때까지 나는 특별한 출입구에 전혀 망설이지 않아 City Wonders에 갇히고 최근에 열린 "Gladiator 's Entrance"를 통해 입장하고 경기장 바닥에 접근하여 투어에 가입했습니다. 우리는 쉽게 들어갔고, 우리의 재미있는 안내서는 콜로세움이 어떻게 건축되었는지, 특히 당시의 공학적 기적을 설명했습니다. 그는 우리에게 80,000 명의 관중들로 둘러싸인 경기장에 존재하는 강렬함을 느끼게하고 끔찍하지만 매혹적인 세부 사항을 채워주었습니다.
그룹의 아이들은 그의 이야기를 즐겼으며, 고대 로마에는 십대가 없다고 말하면서 계속 참여했습니다. 당신은 아이에서 성인으로 꽤 빨리 갔고 수명이 짧았습니다. 우리가 떠났을 때, 여전히 그 경험에 깜짝 놀랐다. 우리는 수천 명의 방문객들이 긴 줄을 서서 기다리는 것을 보았다. 조금은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휴식을 취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여행을 끝내면서 가장 가까운 피자와 젤라토를 찾아야했습니다. 뜨거운 오븐에서 토마토와 빵 구이의 향기에 따라 나는 완벽한 점심을 찾아 냈습니다. 그런 다음 오후에는 프로 세코를 마시고 나보나 광장의 군중을 지켜 보았습니다. 어쩌면 나는 Piazza di Spagna로 향하고 잠시 스페인 계단에 앉아있을 것입니다. 아니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유지할 일정이 없었습니다. 내 이름을 목록에서 확인하려고하는 클립 보드가있는 가이드가 없었고 버스가 나를 호텔로 데려다 줄 것을 기다리지 않았습니다. 나는 내가 좋아하는 방식으로 내 자신에 있었다.
'•··· 조아조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장·신장·간·뇌·혈액 이어 장도 코로나19 바이러스에 감염된다 (0) | 2020.05.15 |
---|---|
유현주 프로 (0) | 2020.05.15 |
시련과 아픔 # (0) | 2020.05.15 |
무한대 부드러움 (0) | 2020.05.15 |
목적달성과 빠른 성장은 축복이 아니다! (0) | 2020.05.15 |
댓글
이 글 공유하기
다른 글
-
심장·신장·간·뇌·혈액 이어 장도 코로나19 바이러스에 감염된다
심장·신장·간·뇌·혈액 이어 장도 코로나19 바이러스에 감염된다
2020.05.15 -
유현주 프로
유현주 프로
2020.05.15 -
시련과 아픔 #
시련과 아픔 #
2020.05.15 -
무한대 부드러움
무한대 부드러움
2020.0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