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que 라는 단어 는 쇼 비즈니스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설명자 중 하나 여야합니다. 마케팅 팀이 독창적으로 선전 한 모든 영화가 실제로 있다면 할리우드의 창의성에 대한 불만은 더 이상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매번 나는 작품이 매체와 스토리 텔링 모드로 내가 불가능하다고 생각한 방식으로 연주 할 때 전례없는 느낌을주는 영화 적 경험을 갖게 될 것입니다. 아래에서 모은 30 편의 영화는 모두 온라인으로 볼 수 있으며 실험적인 다큐멘터리, 환상적인 애니메이션 작품 또는 미로 같은 서사에 관계없이 독특합니다. 각 영화는 잊을 수 없으며, 이야기의 관습을 허물고, 시각적 전통을 파괴하고, 영원한 테마를 표현할 수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는 영화의 잠재력을 상기시킵니다.
살인 행위 (2012, JOSHUA OPPENHEIMER 감독)
Joshua Oppenheimer의 다큐멘터리는 1960 년대 끔찍한 반 공산주의자 제거 과정에서 수천 명의 사망자를 주재 한 것으로 추정되는 인도네시아 갱스터 Anwar Congo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그러나 영화 자체에는 더 많은 영화, 즉 더 기쁘고 매혹적인 영화가 있습니다. 감독은 콩고와 그의 친구들이 자신의 경험에 대해 자신의 영화를 만들도록 장려하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서구와 뮤지컬로 뒤섞여 서, 자신의 기억과 문화적 강박 관념을 통해 필터링 된 죄의식을 초현실적으로 받아 들였다. 그것은 감정적이며 때로는 끔찍하며 종종 끔찍한 시계이며, 전에는 다큐멘터리에서 시도한 적이없는 상상할 수없는 주제를 심문하는 방법입니다.
시청 방법 : Hoopla 및 Prime Video 에서 스트리밍
읽는다 :“침묵의 모습”은 희생자들의 관점에서“살인 행위”의 사건을 다시 생각합니다
카메라맨 (2016, KIRSTEN JOHNSON 감독)
키얼 스틴 존슨은 가장 흥미로운 논픽션 영화 제작자 살아있다, 그리고 카메라맨은 아마도 그녀의 매그넘 오푸스-A 자신의 생활에서 그녀가 지난 몇 년 동안이 막혔습니다 많은 영화에서 모두 영상으로 구성 패치 워크. 그녀는 지난 20 년 동안 렌즈로 포착 한 특이한 장면과 그을 리는 순간을 찍어 일종의 비선형 시로 만듭니다. 존슨은 영화에서 거의 보거나 들리지 않지만, 그녀의 존재감은 전반적으로 느껴지고 자신의 경험 (어머니의 죽음 포함)과 수집 한 장면 사이의 영리한 주제 적 연관성을 발견합니다. 영화의 어느 시점에서 양자 물리학자는 얽힘 의 개념을 설명합니다 존슨에게, 그리고 그것은이 이상한 콜라주의 논문으로서 기능합니다. 단순히 이벤트를보고 녹화 할 때 영화 제작자들은 그들과 영원히 연결되어 있습니다.
시청 방법 : 기준 채널 에서 스트리밍
먼지의 딸들 (1991, JULIE DASH 감독)
줄리 대쉬 (Julie Dash)의 놀라운 데뷔는 아프리카 계 미국인 여성이 미국에서 연극 적으로 배급 한 첫 장편 영화로, 1902 년 북쪽으로 이주 할 준비를했던 다세대 사우스 캐롤라이나 굴라 가족의 초상화입니다. 풍부하고 뚜렷한 전통을 보존하는 고령자 모트 리카, 코라 리 데이 (Cora Lee Day)가 연주했으며, 그녀의 후손들은 대도시에서 멀리 떨어진 도시로의 급격한 변화를 촉구했습니다. 그러나 영화는 더 넓은 문화를 대표하는 것으로 가장 잘 작동하며, 변화된 가족과 사람들의 관점에서 노예 제도의 끔찍한 역사를 조사합니다. 으로 뉴요커 의 리처드 브로디 작성 의 먼지의 딸, "2 시간 미만으로 진행되며 3 시간 또는 4 시간 정도의 느낌을주는 영화입니다. 앉는 시간이 아니라 실체에 있습니다."
데이브 샤펠의 블록 파티 (2005, 미셸 곤드리 감독)
2000 년대 중반 대중 문화에 대한 문서는 Michel Gondry의 놀랍도록 느슨한 콘서트 영화보다 더 좋은 것은 없습니다. 그것은 코미디언 데이브 샤펠 (그의 권력의 최고점)을 브루클린에서 Kanye West, Mos Def, Jill Scott, Roots 및 Fugees의 공연과 Chappelle의 스탠드 업을 주최하는 블록 파티를 조직합니다. 그 자신. 그러나 가장 매력적인 자료는 쇼의 선두 주자입니다. 샤펠은 주변을 돌아 다니며 콘서트에 대해 선택한 클린턴 힐 코너가 얼마나 빠르게 시간과 성상화로 바뀌 었는지, 이와 같은 활기차고 자발적인 이벤트가 과거의 것. Gondry의 영화 제작의 즉시 성과 West와 같은 유명한 인물이 등장하는 캐주얼 한 기쁨은 특별한 미끄러짐의 감각을 증폭시킵니다. 우연히
시청 방법 : 다양한 매장 에서 임대
딕 트레이시 (1990, 워렌 비티 감독)
현대 만화책 영화는 예산과 타이밍 요구로 인해 수개월에 한 번씩 슈퍼 히어로 스트림이 극장에 쏟아져 들어가야 하는 불쾌한 시각적 팔레트 로 유명합니다 . 이 영화들만 모두 딕 트레이시 (Dick Tracy ) 처럼 보일 수 있다면 , 워렌 비티 (Warren Beatty)의 옐로 자켓, 갱스터 파이팅 펄프 히어로의 굉장한 번역. 세트는 대담하고 드문 드문하고 조명은 모두 밝은 기본 색상이며 쌓인 캐스트의 모든 배우 (Al Pacino, Dustin Hoffman 및 Madonna 포함)는 메이크업과 눈부신 의상으로 장식 된 살아있는 만화처럼 보입니다. 돈이 많이 든이 영화에는 오늘날 스튜디오가 더 쉬운 CGI 솔루션을 위해 피할 수있는 실용적인 효과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회고에서 볼 때 더 비틀 거립니다.
시청 방법 : Amazon 및 HBO 에서 HBO로 스트리밍
송곳니 (2009, 지 오르고 스 란디 모스 감독)
The Lobster 및 The Favorite 와 같은 Oscar 지명 컬트 히트작을 만들기 위해 진행 한 그리스 감독의 브레이크 아웃 영화 는 그의 표준에 따르면 상당히 기묘합니다. 소우주 파시스트 디스토피아에 대한 비현실적인 이야기입니다. 한 가족은 아이들이 평생 동안 집에 갇혀있는 상태를 유지하여 외부 세계가 괴물로 가득 차 있다고 가르칩니다. 요 르고 스 란 티모스의 독특한 세계 건축 감각과 평온하고 감정이없는 대화 스타일은 이상한 성인 환경에 이상적입니다. 이 끔찍한 영화가 Lanthimos에서 성공적인 할리우드 영화 제작 경력을 시작한 것은 그의 재능이 얼마나 부인할 수 없는지를 보여줍니다.
시청 방법 : 스트림을에 기준 채널 , 맹신 하고 Kanopy
읽는다 : 그의 영화“신성한 사슴의 살해”에 관한 요 르고 스 란 티모스
적 (2013, DENIS VILLENEUVE 감독)
물론, 전제 적은 A는 재발 한 영화 - 당신이 어떤 설명없이 존재 정확한 이중, 동일한 쌍둥이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그러나 제이크 질렌할이 독립된 대학 교수로 출연 한 데니스 빌 뇌브의 적은 자신과 닮은 배우를 주연으로하는 영화를 보는 저평가 된 장르의 보석, 소름 끼치는 프로이트의 악몽 드라마는 시청자에게 자신을 밝히기 위해 거의 노력하지 않습니다. Villeneuve가 A-list Hollywood 영화 제작자가되기 직전에 발표되었지만 그의 후속 작업은 Sicario , Arrival , Blade Runner 2049 및 향후 Dune 이었습니다.), 그것은 노력과 조각, 유머와 공포 (그리고 큰 거미)를 다른 친밀한 인간 드라마에 주입하는 기초가 된 판타지 작품입니다.
: 시청하는 방법 에 스트림 맹신 , Kanopy 및 넷플릭스를
GIRL WALK // 하루 종일 (2011, JACOB KRUPNICK 감독)
당신은 지금 이 믿을 수 없을만큼 특별한 작품을 온라인에서 볼 수 있습니다 – 나는 그것이 당신의 하루를 밝게 할 것이라고 보장합니다. 뉴욕의 번잡 한 환경을 탐색하면서 이름이없는 여자 (앤 마젠)를 뒤 따르는 장편의 작곡가 댄스 댄스 영화 Girl Walk // All Day 는 도시의 번잡함 속에서 활기 넘치는 행복을 표현합니다. 석방되면 냉소주의에 대한 강장제와 무수한 시간을 촬영 한 도시를 축하하는 새로운 방법처럼 느껴졌습니다. 이제 Marsen이 High Line에서 군중을 휩쓸고 Williamsburg Bridge를 가로 질러 앙상블을 이끌고 있음을 보여주기 때문에, 그것은 되찾기를 기다리는 삶의 스냅 샷처럼 느껴집니다.
시청 방법 : girlwalkallday.com 에서 스트리밍
행복한 발 2 (2011, 조지 밀러 감독)
오스카상을 수상한 애니메이션 박스 오피스 의 첫 번째 해피 피트 (Happy Feet) 는 춤에 대한 강조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개성을 담은 춤추는 펭귄 (엘리야 우드)에 대한 충격을 받았습니다. 매드 맥스의 배후 인 조지 밀러가시리즈는 애니메이션의 자유를 사용하여 실제 생활에서는 불가능했던 모든 종류의 카메라 작업을 수행했으며, 귀엽고 음모는 독창적이고 독창적이었습니다. 그의 전례가없는 후유증, 남극 대륙의 무너져가는 환경에 대한 슬픈 이야기와 다가오는 종말을 물리 치기위한 생태적 통일성의 필요성에 대해서는 그렇지 않다. 펭귄도 있지만 그래도 전문가 푸핀, 이데올로기 적으로 다루기 힘든 해마, 그리고 새로운 삶을 찾기 위해 수백만의 무리에서 벗어나는 한 쌍의 크릴 (매트 데이먼과 브래드 피트)이 있습니다.
시청 방법 : Amazon 및 HBO 에서 HBO로 스트리밍
하늘은 알고 무엇 (2014, 베니와 조쉬 사프 디)
Safdie 형제는 지난 몇 년 동안 스트레스가 많은 뉴욕 서사시 인 Good Time 과 Uncut Gems로 헤어졌습니다 . 그러나 영화로 인해 두뇌가 엉망이 되길 원한다면 Robert Pattinson 및 Adam Sandler와 같은 큰 별의 주목을 얻은 영화 Heaven Knows What을 확인하십시오 . 주연 배우 Arielle Holmes와 함께 맨해튼의 노숙자 헤로인 중독자로서의 삶을 바탕으로 영화는 내장 자살 시도로 시작하여 더 심해졌습니다. 홈즈는 그녀의 전 남자 친구 인 일리아 (캘리 브 랜디 존스)와의 관계를 풀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점수를 매기 며 점수를 score 다. 희미한 마음을위한 영화는 아니지만, 그것을 통해 자신을 단련시킬 수 있다면,천국 은 잊을 수없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시청 방법 : 다양한 매장 에서 대여
홀리 모터스 (2012, LEOS CARAX 감독)
극장에서 홀리 모터 를 보는 것은 저에게있어 진정한 벼락의 순간이었습니다. 처음 10 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영화가 처음부터 1 세기가 넘지 않았 음을 상기시켜주는 최고의 영화 경험이었습니다. 그와 같은 줄거리는 요약 할 수 없습니다. Holy Motors가 파리를 돌아 다니면서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고 다양한 삶과 피부에 미끄러지면서 혼란을 일으키고 노래를 부르며 폭력적인 대결에서 낭만적 인 막간에 튀는 것처럼 남자를 데려 간다고 말하면 충분합니다 . 한 가지만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영화는보고 난 후에 오랫동안 궁리 할 것입니다.
IRT의 또 다른 소녀 (1992, 레슬리 해리스 감독)
이 매력적인 데뷔 영화 (슬프게도 레슬리 해리스 는 아직 다른 영화 를 만들지 않았다 )는 90 년대 초 뉴욕에 시청자를 연결시키고 플랫 부쉬 출신의 17 세 흑인 소녀 샹텔 (아리 얀 A. 존슨)의 생생한 시각을 포착한다. 그녀의 열악한 학교와 가정 생활의 균형을 유지하십시오. IRT의 또 다른 소녀 는 작은 예산 (약 $ 130,000)으로 만들어졌으며 영원한 국내 드라마를 탐구합니다. 그러나 그것이 나왔을 때, 미국 영화에는 그와 같은 것이 없었습니다. 해리스 자신이 여전히 수많은 여성 감독의 입국을 금지하는 업계에 침입하기 위해 고군분투 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사람들이 따라야 할 템플릿을 설정했습니다.
시청 방법 : 다양한 매장 에서 임대
LEVIATHAN (2012, LUCIEN CASTAING-TAYLOR 및 VERENA PARAVEL 감독)
동료 관객이 내게 물었을 때“영화도 있었나요?”라고 물었을 때 Leviathan을 보았던 아트 하우스 극장에서 뒤섞여 있었습니다. 나는 긍정적으로 대답했지만, 그가 의미하는 바를 이해했습니다. 저는 말 그대로 Lucien Castaing-Taylor와 Verena Paravel의 다큐멘터리와 같은 것을 보지 못했습니다. 감독들은 자신들이 GoPro 카메라를 장착하고 배 주변에 더 많이 흩어져서 근로자들이 자신과 경험을 촬영하도록 장려했습니다. 그 결과로 생기는 몽타주는 말도없고 때로는 처벌을받으며 종종 최면을 겪으며 잔인한 단조 로움에 예기치 않은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THE LIMEY (1999, 스티븐 소더버그 감독)
Steven Soderbergh가 Terence Stamp가 주연 한이 희박한 범죄 드라마를 촬영했을 때, 그는이를 간단한 방식으로 발표했지만 첫 컷을 테스트 할 때 무언가 잘못 되었다는 것을 빨리 깨달았습니다 . 그와 편집자 인 사라 플랙 (Sarah Flack)은 이것을 1967 년 영화 Poor Cow 의 젊은 Stamp 영상을 사용하여 플래시백으로 접고, 화면에서 재생하는 사람들에게 과거 또는 미래 장면의 대화를 겹쳐서 메모리 재생으로 재구성했습니다 . Stamp의 놀라운 리드 퍼포먼스에 힘 입어 입체파 예술 영화로 알려진 복수 이야기입니다. Soderbergh와 시나리오 작가 인 Lem Dobbs의 논평 (Criterion Channel에서 사용 가능)은 거의 훌륭합니다. 예술가의 선택에 대한 논쟁의 여지가있는 Dobbs는 감독이 그의 각본에 대해 수행 한 거의 모든 것에 대해 불평합니다.
매들린 매들린 (2018, 조세핀 데커 감독)
많은 영화들이 고문에 의한 예술 창작 과정을 탐구하려고 시도하지만 근시안적이거나 자발적으로 출연하는 것을 어렵게합니다. 이로 인해 조세핀 데커의 영화 는 무언가를 만드는 것이 상쾌하고 중독성이 있지만 소진 감을 느끼는 방식과 씨름하는 방식 이 더욱 인상적 입니다. 드라마 교사 에반젤린 (몰리 파커)과 그녀의 밝은 젊은 학생 매들린 (헬레나 하워드)의 관계는 처음에는 힘을 실어주고 뱀파이어입니다. 데커는 매들린의 생생한 경험의 현기증 나는 최고치와 최저치에 시청자를 깊게 밀어 넣습니다. 캐릭터의 힘 투쟁은 내가 본 최고의 영화 결말 중 하나 인 폭발적인 클라이맥스로 이어집니다.
시청 방법 : Kanopy 및 Prime Video 에서 스트리밍
MORVERN CALLAR (2002, LYNNE RAMSAY 감독)
린 램지의 영화의 모든 가치가 검사가 밖 그녀의 최근의 노력입니다 당신은 정말 여기 않았다 , 에 상당한 혼란을 발생하지 2017-하지만 내 절대 좋아하는 앨런 워너의 소설을 기반으로이 acidly 재미 아직 mordantly 슬픈 드라마이다. 아니면 검은 코미디입니까? 환상의 모험? 장기 마약 여행? 모르 번 칼라거의 모든 독서에 보상하고 거의 모든 장르에 탐닉합니다. 그녀의 파트너는 자살로 사망 한 것을 발견하고 몸을 자르고 산에 묻은 다음 가장 친한 친구와 함께 스페인으로 모험을 떠나 스코틀랜드에서 평범한 삶을 탈출합니다. . Ramsay는 시청자를 외계인의 관점으로 끌어들이는 방법을 정확히 알고 있으며 Morvern의 관점은 역대 최고의 영화 사운드 트랙 중 하나를 기반으로하는 덜 tling 거림과 버팀목입니다.
시청 방법 : 프라임 비디오로 스트리밍
올랜도 (1992, SALLY POTTER 감독)
버지니아 울프의 조밀하고 도전적인 소설을 영화에 적용하는 것은 불가능한 일처럼 보일 수 있지만, 샐리 포터는 울프의 소설 올랜도 : 전기 를 무의식적으로 인용 함으로써 성공했습니다 . 틸다 스 윈턴은 자신이 두 번 변신 한 엘리자베스의 영주로서 완벽하게 캐스팅되었습니다. 먼저 불멸 한 다음, 세계를 여행하고 신기하고 기괴한 일련의 삶을 사는 여성으로 변합니다. 포터의 영화는 주목할 만하다. 제한된 예산으로 인해 원가 계산 및 생산 설계가 엄청납니다. 모든 이상 함을 위해, 그것은 영화 제작자, 주연 배우 및 소스 자료와 정확하게 일치하는 개척스럽고 슬프게도 슬프다.
시청 방법 : 기준 채널 에서 스트리밍
퍼펙트 블루 (1997, SATOSHI KON 감독)
사토시 콘의 모든 영화는 (46 세의 나이에 암으로 죽기 전에 일본의 애니메이터가 네 가지 기능을 만들었 음) 탐구 할 가치가 있지만 그의 데뷔 작품은 여전히 시스템에 가장 큰 충격을줍니다. 퍼펙트 블루공상 과학 환상의 모든 어둠과 초현실주의와 현대 드라마; 메타 방식으로, 그것은 탈출이없는 악몽 매니아로서 명성의 압력을 묘사합니다. Kon의 영화는 진지한 연기에 빠져들려고 노력하는 십대 팝스타 인 미마 키리 고에 (Mima Kirigoe)를 따라 다니는데, 그녀는 실제 생활과 자신이하는 역할을 구분하려고 노력하면서 정신병 적 휴식을 겪는다. Kon은 시청자에게 동일한 경험을 제공하기를 원합니다. 영화 전체가 어리석은 미스터리를 풀려는 노력에 대한 좌절감을 느끼지 않으면 서 실제와 무엇이 아닌지 궁금해 할 수 있습니다. Kon은 이러한 종류의 시네마 헤드 스페이스를 만드는 데 탁월했으며 Perfect Blue 는 그 결과 감정적으로 매우 산산조각납니다.
여인의 초상 (1996, 제인 캠피온 감독)
제인 캄 피온 (Jane Campion) 은 피아노로 오스카상을 수상한 성공을 거두면서 헨리 제임스 (Henry James)라는 놀라운 소설가를 다루었습니다. 그렇게하면서, 그녀는 소외되고 뒤틀린 의상 드라마를 만들어 장르에서 기대되는 기존의 스토리 아크로 시청자에게 보상하지 않습니다. 주인공 인 이사벨 궁수 (니콜 키드먼)가 선택할 수있는 전통적인 행복한 결말, 낭만적 인 리드는 없습니다. 결혼이 행복이나 성취로 이어질 것이라는 기대도 없습니다. 그녀가 달라지고 마침내 그녀가 기대하는 도덕적 길을 걸 으려고 할 때 비참한 상황으로 조작되었습니다.
시청 방법 : 프라임 비디오로 스트리밍
POST TENEBRAS LUX (2012, 카를로스 레이가 다스 감독)
멕시코 감독 카를로스 레이가 다스는 오늘날 영화 제작에서 꿈의 논리를 가장 잘 전달하는 사람 중 하나이며 Post Tenebras Lux (또는 Light After Darkness )는 그의 걸작입니다. 가족이 시골로 이사하고 평범한 드라마와 장엄함을 만나는 독특한 이야기, 이해할 수없는 마법. 영화의 선을 통한 정서가 부부의 결혼 붕괴이지만, 그 이야기는 자연계의 놀라운 표현주의 사진, 프레임 주위에서 부딪히는 밝게 빛나는 악마 인물 및 진정으로 매력적인 럭비 게임에 의해 강화됩니다. 전체 프로젝트는 Reygadas의 두뇌에서 직접 전개되는 것으로 보이며 당황스러운 예술적 과정입니다.
시청 방법 : 다양한 매장 에서 대여
쥐 영화 (2016, 테오 안토니 감독)
Theo Anthony 's Rat Film 은 비극, 코미디 및 잔인한 유산이 통합 된 도시 이야기 인 꿈꾸는 콜라주의 두 배인 저널리즘 작품입니다. 늦은 밤에 쓰레기통에 쥐가 갇힌 쥐를 만난 안토니는 볼티모어의 쥐 침입에 대한 역사를 탐구하고있다. 도시 공무원, 지역 사회 운동가 및 이웃의 관점을 통합하여 Anthony는 논픽션 프로젝트를 그가 좋아하는 집의 초상화로 바꾸고 찬양과 후회로 가득합니다.
바로 지금, WRONG THEN (2015, 홍상수 감독)
한국 영화 제작자 홍수와의 첫 만남은 그와 같은 영화를 만드는 사람이 없기 때문에 가장 심오 할 것입니다. 그의 작품 각각은 벗겨진 영상과 자연적인 대화가 특징입니다.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것과 홍의 가장 조용한 특유의 노력 중 하나는 바로 지금, 틀렸다<예술의 집> 감독 (정재영)이 새로운 도시를 방문하고 여자 (김민희)를 만나 그녀와 대화를 나누는 로맨틱 코미디. 시청자는 그들 사이에서 상황이 좋지 않은 것을 보았지만 영화는 멈추고 다시 설정되고 같은 이야기를 다른 결론으로 다시 말해줍니다. 설명이나 초자연적 인 개입은 없습니다. 홍은 시청자에게 관심과 관심을 가지고 모든 상호 작용을 처리하고 가장 작은 순간이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현실을 이룰 수있는 방법을 보도록 초대했습니다.
스콧 필그림 VS. 세계 (2010, 에드거 라이트 감독)
만화책의 적응에 대한 아이디어는 2010 년에 거의 소설이 아니었지만 에드거 라이트 (Edgar Wright) 는 사춘기 후 어리 석음의 걸작 인 Bryan Lee O'Malley의 Scott Pilgrim 시리즈 를 번역 할 때 완전히 새로운 시각적 팔레트를 발명했습니다 . Scott Pilgrim (Michael Cera)은 인생의 모든 인간 충돌을 단순한 비디오 게임, 즉 실제적이고 성숙한 대화를 대신하여 싸울 수있는 만화 전투로 요약합니다. 따라서 Wright는 모든 세트의 작품을 네온 줄무늬, 픽셀 화 된 그래픽 및 드라마틱 한 음악으로 현기증 나게합니다. 그것은 자발적으로 참여한 20 개의 무언가가 자신의 문제에 대한 팽창 된 의견의 완벽한 랜싱입니다. 많은 현대 액션 영화는 CGI로 시선을 사로 잡을 수 있습니다. Wright는 자신의 주인공의 내부 작업을 설명하기 위해이 기술을 다른 사람보다 잘 사용했습니다.
시청 방법 : Netflix에서 스트리밍
스피드 레이서 (2008, WACHOWSKIS 감독)
전례없는 규모의 슈퍼 히어로 영화가 지배했던 2010 년대의 밝은 색의 컴퓨터로 생성 된 액션 환상에이 영화보다 더 큰 영향을 미치는 영화는 없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Wachowskis의 살아있는 만화는 시각적 스토리 텔링의 모든 컨벤션을 유쾌하게 떠올리게하는 고전적인 일본 애니메이션을 극적으로 표현한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습니다. 영화를 경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가장 큰 화면을 보는 것입니다. 비명을 지르는 청중은 보는 것을 거의 처리 할 수 없지만 Wachowski의 스토리 텔링의 급진적 인 성실함은 집에서 Speed Racer 를보고 있을 때도 빛을 발 합니다.
시청 방법 : IMDb TV 및 프라임 비디오 에서 스트리밍
카구야 공주 이야기 (2013, 타카하타 이사오 감독)
일본에서 가장 비싼 일본 영화 ' 가우 야 공주 이야기' 는 타카하타 이사오의 마지막 걸작으로, 수채화 애니메이션의 엄청난 진미 때문에 제작 하는데 8 년 이 걸렸다 . 영화에 쏟아지는 비용과 시간은 확실히 갚을 것입니다. 영화는 인물이 움직이고있을 때 여전히 혼란스럽고 아름답고 옛날 그림이 한 번 복잡하고 거칠어 보이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수세기 전의 민화에 뿌리를 둔 영화의 동화 이야기의 조용한 황폐화는 평생 한 번의 시각 자료만큼이나 심오합니다.
시청 방법 : 다양한 매장 에서 구매
체리의 맛 (1997, ABBAS KIAROSTAMI 감독)
테헤란의 중년 남성 인 바디 (Homayoun Ershadi) 씨는 자살을 원한다고 결정했지만, 그를 매장 할 사람이 필요하다. 그래서 그는 도시를 돌아 다니며 길가에서 낯선 사람을 데려 와서 자신의 처지에 대해 설명하고 자신이 선택한 선택과 그 의미에 대해 철학적으로 논의했습니다. 세계 최고의 영화 제작자 중 한 명인 압바스 키아로스타미 (Abbas Kiarostami)는 단순함을 체포하면서이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키아로스타미의 작품은 모두 다루어야 할 가치가 있지만, 이것은 좋은 진입 점과 리트머스 테스트입니다.이 영화는 가장 지루한 영화 나 집착해야 할 작품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당신은 다른 것을 찾을 수 없습니다.
시청 방법 : 기준 채널 에서 스트리밍
죄의 손길 (2013, 지아 장케 감독)
Jia Zhangke의 모든 영화는 현대 중국에 관한 것으로, 일반적으로 외국 시청자들에게 생소 할 수있는 일부 지역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환상적입니다. 그는 갱스터 영화, 역사적인 드라마, 심지어 미래에 공상 과학 소설까지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A Touch of Sin 은 그의 모든 영향력을 결합하여 4 개의 단절된 이야기를 느슨하게 만든 사건 (살인, 자살 및 매춘을 중심으로 전개)에서 느슨하게 영감을 받아 미니 장르 영화로 만듭니다. 지아는 현실의 이야기는 급격한 모험이나 거친 비극처럼 느끼게 만들며, 묘사하려는 진실을 삶보다 크게 만드는 것을 존중합니다.
세 번 (2005, 허우 샤오시엔 감독)
제목은 오해의 소지가 없습니다.이 영화는 세 가지 다른 언어로 된 세 가지 다른시기 (1966, 1911, 2005)로 구성된 세 개의 낭만적 인 이야기입니다. Hou Hsiao-Hsien이 탐구하고있는 많은 주제들과 마찬가지로, 같은지도 (Shu Qi와 Chang Chen)도 반복되고있다. 그리고 중간에 진화했거나 그렇지 않은 사회적 관습. 1911 년 섹션은 무성 영화로, 현대 영화는 대부분 핸드폰 통신을 통해 알려집니다. 이야기 사이의 대조는 시각적으로 놀랍습니다 .Hou의 친밀감에 대한 각 부부의 접근 방식은 인상적이고 섬세합니다.
시청 방법 : 프라임 비디오 대여
과거의 삶을 회상 할 수있는 분미 삼촌 (2010, APICHATPONG WEERASETHAKUL 감독)
칸느에서 Palme d' Or을 최초로 수상한이 태국 영화의 음모는 그 자체로 이상하다. 삼촌 삼촌 (Thanapat Saisaymar)은 부실한 신장으로 죽고 있으며, 마지막 날에 친척들과 의사 소통하고 그가 이끄는 삶의 업장에 대한 영향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이 인물들 중 일부는 이미 죽었고 많은 인물들이 인간이 아닌 형태로 나타납니다. 그는“원숭이 유령”과 말하는 메기라고 불리는 털이 많은 생물이 있습니다. 이러한 특징 외에도 Apichatpong Weerasethakul의 영화는 뻣뻣하고 고전적인 다큐멘터리에서 기묘하고 꿈결 같은 예술 영화에 이르기까지 6 개의 각 섹션에 대해 서로 다른 스타일을 통합합니다. 이 이야기는 수없이 많은 재검토에 보상하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형식으로 이야기하기가 어렵습니다. Weerasethakul의 모든 작품은 경험할 가치가 있지만, 이것이 그의 가장 심오합니다.
자마 (2017, LUCRECIA MARTEL 감독)
Lucrecia Martel의 영화는 식민 풍의 풍자, 울퉁불퉁 한 코미디, 그래픽 공포 영화 및 까다로운 아트 하우스 시적입니다. 안토니오 디 베네 데토 (Antonio di Benedetto)의 같은 이름의 실존 소설을 개조 한이 작품은 필사적으로 사회 사다리를 오르려고 노력하는 먼 아르헨티나에 좌초 된 어리석은 스페인 귀족을 따른다. 그의 희미한 자기 중요성은 그가 더 중요한 임무를 수행하지 못함에 따라 피에 굶주린 것으로 변모한다. Martel은 그녀의 preening hero를 최고의 빈 슈트로 묘사하고 소설에서 그가 가지고 있던 내부 독백을 빼앗고 대신에 자신의 잘못을 비극으로 향하는 기분의 조각으로 바꿉니다. 울퉁불퉁 한 덩어리에 대한 많은 코미디가 있지만 이것만큼 악몽과 이상한 것은 없습니다.
시청 방법 : 프라임 비디오로 스트리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