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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VID-19시대에 레스토랑들이 안전하게 느끼게 하는 것은 무엇인가?

  • 2020.05.29 09:02
  • •··· 조아조아



COVID-19시대에 레스토랑들이 안전하게 느끼게 하는 것은 무엇인가?

건전하고 사회적으로 동떨어진 환대의 시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안드리아 스트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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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at Diners and Epidemiologists Want From Post-Covid Restaurants
어도비 스톡

참고:이 이야기의 정보는 보도 시간을 기준으로 정확합니다. 그러나, COVID-19를 둘러싼 상황이 계속해서 진화함에 따라, 발표 이후 일부 데이터가 변경되었을 가능성이 있다. 푸드 앤 와인은 우리의 이야기를 가능한 한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우리는 독자들이 질병 통제 센터, 세계 보건 기구, 그리고 그들의 지역 공중 보건 부서를 자원으로 이용함으로써 그들 자신의 지역 사회를 위한 뉴스와 권고 사항에 대해 알고 있도록 권장한다.


주 정부들이 식사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식당들을 재개하는 것을 고려하기 시작하면서, 운영자들은 식당 풍경 전체를 다시 상상하고 있으며, 몇달 동안 포장과 배달만 한 후에 저녁 식사를 하기 위해 밖으로 나가는 멋진 형태로 정상적인 식사를 원하는 미국인들을 안전하게 수용하기를 바라고 있다. 하지만 고객들이 식당으로 돌아오기 위해서는, 받아들일 수 없는 건강상의 위험으로부터 안전함을 느낄 필요가 있을 것이다.

정부 기관, 업계 지도자, 주방장 및 식당가들은 추가적인 야외 좌석을 위해 도시의 거리를 폐쇄하는 것에서부터 복면을 쓴 직원들, 보편적인 건강 검사, 사회적으로 동떨어진 테이블, 엄격한 위생 지침에 이르기까지 크고 작은 변화들을 고려하고 있다. 외식을 한다. "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테이블을 만지고 다른 사람들과의 친밀함에 대한 오래 된 환대의 모델은 사라졌습니다,"라고 뉴욕에 기반을 둔 레스토랑 컨설턴트인 베아트리스 스타인은 말했다. "이 새로운 세상에서 신뢰는 새로운 환대입니다. 사람들이 여러분을 신뢰하고 여러분이 건강과 안전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 주는 서비스를 변화시켰다는 것을 알 수 있다면 그것은 환대입니다."

그 다음은 식당들이 손님들을 환영할 때 배달해야 할 것들의 개요이다. 자세히 읽기: F&WProGuidetoCoronavirus: 레스토랑에서 알아야 할 것

입구:마스킹 된 호스트 및 온도 검사

레스토랑에 도착했을 때 손님들이 처음으로 접촉하는 사람이 주인이고, 마스크를 쓰고 있는 동안에도 환영감을 느끼는 것은 여전히 필수적인 것이다. 미소와 얼굴 표정이 불분명해 질 것이기 때문에 직원들이 눈으로 더 표현할 수 있도록 훈련시키는 것이 중요하다고 식당 업계 컨설턴트인 케이트 에드워즈는 설명한다. "직원들에게 눈을 맞추고 눈을 표현하는 법을 가르치고, 따뜻함과 환대를 이끌어 내기 위해 몸짓 언어를 사용하도록 훈련시키세요."라고 그녀가 말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직원들에게 악수하거나, 정기적으로 항공기를 이용하거나, 소지품을 소지하는 등의 오래 된 습관을 버리도록 상기시켜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모든 습관들은 중단되어야 하고 그 자리에서 우리는 친절과 동정심의 새로운 습관들을 만들어야 합니다."

우리는 일단은 걸어 다니는 세상을 떠났습니다. 식당들은 술집이나 주인 구역에서 모이는 것을 허락하지 않기 때문에 손님들은 그 공간이 비워질 때까지 밖에서 기다릴 준비를 해야 합니다.

예약은 필수적인 것이 될 것입니다. 스타인은 "예약은 용량을 조절할 뿐만 아니라 " 하지만 이들은 전염병이 발생할 경우 운영자에게 고객의 기록을 제공합니다." 사람들을 최소한으로 줄이기 위해, Resy와 같은 기술 회사들은 식당에서 식사하기 전에 식당이 얼마나 붐비는지 가상으로 알 수 있도록 식당의 웹 사이트에 통합될 수 있는 모바일 대기자와 객실 관리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식당들은 또한 손님들에게 온도 검사를 받고 최근의 접촉과 열, 인후염, 그리고 마른 기침과 같은 건강 문제에 대한 몇가지 질문에 대답해 달라고 요청할 수도 있다. 폭스 로스차일드의 환대 산업 변호사인 캐롤린 리치몬드는 모두가 같은 기준에 따라 대우를 받는 한 이런 질문들은 괜찮다고 말한다. 100.4 이상의 게스트가 있는 경우 F씨는 식당에 들어갈 수 없으며, 그것이 모든 손님들을 위한 정책이어야 한다."

그러나 식당들이 차별을 하기 시작하거나 손님들이 호전적이거나 비협조적이 된다면 이것은 골치 거리가 될 수도 있다. 조지 타운 대학 의료 센터의 신경학 및 생명 윤리학 교수이자 국방부 윤리 연구소의 연구원인 제임스 지오다노 박사는 "의료진들은 공중 보건 규정을 따르기를 원하지 않는 고객들을 다룰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식당으로서 누군가를 쫓아내고 싶지는 않지만, 단호하게 정책을 시행해야 하기 때문에 손님들과 직원들 사이에 긴장감을 조성할 수 있습니다."

PPE및 건강 점검

전국에 걸쳐 5,000개 이상의 식당을 운영하고 있는 BentoBox의 조사에 따르면, 음식점 직원의 88%가 식당을 다시 여는 첫 달 안에 개인 보호 장비(PPE)를 착용해야 한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식당들이 손님들에게 안심할 수 있는 편안함을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이 없다면, 그들은 휴양을 촉진하는 그들의 능력을 손상시킬 뿐만 아니라, 반복되는 방문객 비율의 감소를 거의 보증합니다,"라고 BentoBox의 설립자이자 CEO인 KrystleMobayeni는 말했다. 이 조사는 또한 식사를 하는 사람들이 안전 수칙의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지폐 한장에 1달러에서 9달러 사이의 추가 요금을 지불할 용의가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Edwards는 PPE와 더불어, 이제는 조리대와 같은 오래 된 식당의 유물(음식을 따뜻하게 유지하는 접시를 위한 돔형 커버)과 저녁 접시 아래에 놓인 더 큰 접시를 다시 가져와야 할 때가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웨이터들이 언더 라이너를 들고 다닐 수 있다면 손님들은 저녁 식사 접시를 벗으면 되고, 접시에 손을 대는 것은 줄어듭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크록은 당신의 식탁으로 가는 음식을 보호해 준다.

직원들도 건강 검진을 받게 될 것이다. 손님들과 마찬가지로 리치몬드는 차별 문제가 최우선시 되어야 한다고 강조한다. "온도 확인은 직원들에게 허용되지만, 여러분은 그것을 지속적으로 그리고 모두를 위해 해야 합니다. 만약 당신이 집의 뒤쪽을 위해 그것을 한다면, 당신은 집의 정면과 관리를 위해서도 그것을 해야 한다. 모든 사람들이 같은 기준에 따라야 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살균 서비스

서비스는 여러가지 면에서 바뀔 것이다. 탁자와 의자, 터치 스크린, 손잡이, 단단한 표면을 닦고 깨끗하게 하는 정기적인 청소 작업이 많이 있을 것이다. 스타인은 노동을 팀으로 나누자고 제안했다. 서버와 러너는 청결한 제품만 만지고, 사용자는 더러운 제품만 만져야 합니다. 팀 구성원들 간의 그러한 명확한 분업은 식사하는 사람들의 신뢰를 보강한다.

항공사들은 또한 은 식기류를 다루는 방법을 알아내고 있다. 한가지 해결책은 일회용 평판 웨어를 제공하는 것이지만 관련 비용은 비즈니스와 환경에 높습니다. 전문가들은 깨끗한 은 식기류를 냅킨 안쪽에 말아 놓고 손님에게 건넬 때까지 식기류를 보호해 줄 것을 권장한다. "손님들이 마스크와 장갑이 달린 은식기를 말아 올리는 직원을 본다면 훨씬 더 좋을 거예요,"라고 스타인이 말했어요. "그것은 신뢰로 간다."

식사 시간도 바뀔 수 있다. 식당 컨설턴트이자 홍보 전문가인 스티븐 홀은 식당들이 수익을 늘리고 식사 시간 내내 식사하는 손님들의 수를 분산시키기 위해 하루 종일 모델로 전환해야 한다고 말한다. "사람들은 집에서 일을 하고 있고 그들은 저녁을 일찍 먹거나 나중에 점심을 먹고 싶어 할지도 모릅니다. 사람들의 습관이 바뀌었고 음식점들은 그러한 습관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부엌문

비좁은 공간에서 일하는 주방 직원들은 마스크, 장갑, 얼굴 가리개를 착용해야 한다. 핫 라인을 위한 주방 공간을 더 확보하기 위해 Edwards는 차가운 앱이나 바 구역의 디저트 같은 이동 스테이션에 손님들을 앉힐 수 없기 때문에 이동시킬 것을 제안합니다. "그곳은 수돗물과 냉장 시설이 있는 곳이에요,"라고 그녀가 말했어요. "일반 텍스트를 추가하기만 하면 고객의 시각적 관심사가 될 수 있습니다." 적절한 사회적 거리를 확보하기 위해 메뉴를 단순화하고 줄여야 할 수도 있고, 일부 식당들은 집에서 만든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하거나 부엌에서 일하기 전에 미리 준비하는 것을 선택할 수도 있다.

더 안전한 메뉴, 주문

BentoBox가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식사를 하는 사람의 75%가 재사용 가능한 메뉴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고 합니다. 공중 보건 전문가들은 모든 메뉴는 일회용이어야 한다는 데 의견이 일치했다. "우리가 표면의 오염에 대해 덜 걱정하고 있지만, 우리는 누군가가 바이러스를 퍼뜨리고 있는지 모르고, 만약 그 사람이 메뉴에서 재채기를 하거나 기침을 한다면, 그것은 재사용되어서는 안 됩니다,"라고 Giordano박사가 말했습니다. "메뉴는 재사용되지 않아야 합니다."

환경 친화적인 대안으로, 전문가들은 식당 주변의 다양한 지점에 걸려 있는 칠판 메뉴를 추천한다. 가정과 식당의 개인 기기에서 미리 볼 수 있는 온라인 메뉴는 손쉬운 비접촉식 해결책이다. 뉴욕 주립대의 마케팅 교수이자 레스토랑에 대한 폭넓은 경험을 가진 마케팅 컨설턴트인 NaderAshway는 "웹 디자이너가 모바일 뷰를 위해 메뉴를 최적화하도록 해야 하고 메뉴가 최신 상태인지 확인해야 한다"며"오픈 Wi-Fi를 제공할 수도 있어 편리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guest."

레스토랑 기술은 또한 고객들이 온라인과 개인용 기기로 주문하고 지불할 수 있게 해 주어 고객들을 보호할 뿐만 아니라, 식사할 때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고 있을 수도 있는 고객들과 상호 작용할 서버들을 더욱 줄여 준다.

What Diners and Epidemiologists Want From Post-Covid Restaurants
MINTIMAGES/GETTYIMAGES

사회적으로 멀리 떨어진 식당

실내 바이러스 확산은 식사를 하는 사람들에게 이해할 수 있는 우려이다. BentoBox설문 조사에서, 식사를 하는 사람들의 60%는 다른 손님들과 너무 가까이 앉아 있는 것은 그들이 식당으로 돌아가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건강 전문가들은 이것이 중요한 문제라는 데 동의하며, 테이블이 실제로 6피트 이상 떨어져 있어야만 개인들이 의자를 테이블에서 밀어 올리는 영역을 수용할 수 있다고 강조한다. 재활용된 공기와 온도 조절 시스템 또한 지속적인 노출로 인해 6피트 이상 떨어진 곳에서 바이러스 입자를 분산시키는 역할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식당이 더 많은 신선한 공기와 공간을 가질 수 있을 수록, 더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비록 그 모든 공간이 수입을 더 줄일 수 있다.

심지어 사회적인 차별에도 불구하고 방에 너무 많은 사람들이 있는 것은 또 다른 걱정거리이다. "밀폐된 공간에서, 비록 우리가 신체적인 거리를 가지고 있을지라도 우리는 방에 있는 사람들의 수를 고려해야 합니다,"라고 Giordano박사가 말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식당에 있을수록, 물방울이 퍼질 가능성이 더 커집니다." 그는 테이블이 좀 더 개인적이고 바이러스 확산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파티션을 추가할 것을 제안합니다. 좀 더 아늑하고 덜 살균되도록 하기 위해, 수직 정원, 살아 있는 벽, 또는 키가 큰 식물 같은 자연적인 장벽을 사용하세요. 다른 아이디어들로는 플렉시 글라스, 커튼, 심지어 재미 있는 책과 공예품들로 가득 찬 책장도 있다.

Dr.Giordano는 또한 손님들이 친밀하지 않은 가족과 함께 식사를 하는 것은 문제가 있다고 지적한다. "분명히 여러분은 먹고 마시는 동안 마스크를 쓸 수 없을 것입니다. 따라서 만약 여러분이 안전하지 않은 친구들과 저녁을 먹으러 나간다면, 이것은 또 다른 위험입니다."

또한 주목할 가치가 있는 것은 사람들이 술에 취했을 때, 그들은 더 크게 말한다는 것이다. 공기를 더 강력하게 배출할 때마다 바이러스가 퍼질 위험이 더 크기 때문에 식사를 하는 사람들은 소비하는 알코올을 제한하고, 식당 운영자들은 제한을 이행하거나, 알코올이 적은 칵테일 프로그램을 도입하거나, 병에 담아 두는 대신에 잔으로 와인을 제공하고 싶어 할 수도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음악이나 음향이 크고 소리가 많이 나는 레스토랑은 손님이 돌아오기 전에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 싶어 할 수도 있다.

식당을 재개한 후에도 포장과 배달에 지속적으로 초점을 맞추면 COVID-19의 위험이 증가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식당에서의 수익 감소를 상쇄할 수 있을 것이다.

욕실용 비스토프 위생인가요?

화장실은 높은 불안감을 가지고 있는 지역이다;BentoBox가 조사한 손님의 70%가 욕실의 청결에 대해 걱정했다. 화장실은 특징적으로 더 작은 공간이고 순환 공기가 없기 때문에, Dr.Giordano는 화장실을 한번에 한 사람이 사용할 것을 권고하고, 사용한 후에 매번 위생 처리를 할 것을 권고한다. 손님들은 식사 중에 마스크를 착용할 필요가 없지만, 그는 식당에서 손님들이 화장실을 사용하기 위해 일어날 때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요구하고 다른 식탁과 서비스 직원들과 가까운 식당을 통해 걸어 다녀야 할 것이라고 권고한다.

비접촉식 수건 디스펜서, 수도꼭지, 플러셔가 있는 화장실을 만드는 것은 대중들의 두려움을 진정시키는데 크게 도움이 될 것이다. "토토 변기는 새로운 펠레톤이 될 것입니다."라고 홀은 말합니다. "자동화되어 있어 아무것도 만질 필요가 없습니다." 홀은 또한 식당들이 모든 손님들에게 손을 깨끗이 하기 위해 따뜻하고 촉촉한 수건을 집게로 건네주는 일본의 전통을 고려할 것을 제안한다.

What Diners and Epidemiologists Want From Post-Covid Restaurants
ASTRAKAN이미지/GETTY이미지

보호를 위한 야외 좌석

"외부에서 점유하는 것은 사람들이 폐쇄된 공간에서보다 외부에서 더 안전하게 느끼기 때문에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라고 스타인은 말했다. 인도 카페가 있는 식당들은 확실히 따뜻한 날씨를 이용할 수 있고 바깥에 앉을 수 있다. 뉴욕 시와 같은 일부 지방 자치 단체들은 보도 동의금을 면제해 줄 것을 준비했고 추가 좌석을 위해 도로를 개방하기 위해 로비를 벌이고 있다.

이 아이디어가 관심을 끌고 있는 동안, Giordano박사는 통행인들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보행자들을 위한 통로가 세워져야 한다고 경고한다. "여러분은 마스크 없이 앉아서 먹는 사람들이 지나가는 곳에서 충분히 멀리 떨어져 있도록 해야 합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그는 또한 여름의 삼복에 밖에 앉아 있고 날씨와 비가 바뀌고 있는 상황에서 사람들을 안으로 옮겨야 할 수도 있지만, 수용량 제한으로는 그렇게 할 수 없는 식당들에게 물류 상의 문제를 야기할 수도 있다고 경고한다.

커뮤니케이션 및 투명성

만약 소비자 신뢰가 새로운 환대라면, 식당이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도구 중 하나는 의사 소통이다. "식당들은 안전 절차에 대해 투명해야 하고 손님들과 적극적으로 의사 소통을 해야 합니다,"라고 Ashway는 말했다. "다시 열기 전에, 여러분은 여러분의 계획에 대해 대중에게 알려야 해요,"라고 애쉬웨이가 말했어요. "이는 새로운 영업 시간, 새로운 메뉴 항목, 그리고 물론 채택된 모든 안전 정책과 사회적 차별화 지침에 대한 세부 사항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모든 세부 정보는 안전 및 규정 준수에 대한 팝업 및 전용 페이지,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게시된 게시물로 웹 사이트에 업데이트되어야 하며,'다시 방문하신 것을 환영합니다'이메일을 통해 연락처 목록에 상세히 기록되어야 합니다."

애쉬웨이는 이러한 종류의 솔직한 의사 소통이 손님들이 식당으로 돌아오는 것을 편안하게 느낄 수 있도록 도와 준다고 말한다. "손님들은 그들의 이익을 위해 무엇을 했는지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여러분은 기대치를 설정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관련된 모든 사람들이 더 원활하게 경험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뉴욕의 CulinaryEducation연구소의 레스토랑 및 호텔 경영 책임자인 RickCamac씨는 메시지는 레스토랑 자체에도 게시되어야 한다고 말합니다. "여기에는 어떤 절차와 안전 정책이 시행되고 있는지에 대한 징후뿐만 아니라 거리와 시각적 단서를 위한 선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사람들이 이곳이 안전하다고 느끼기를 바랍니다,"라고 그가 말했습니다.

그것을 짓는다면, 그들은 올까요?

전문가들은 의사 소통이 잘 되어 있는 많은 안전 수칙들이 마련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일부 저녁 식사 손님들은 아직 외식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고 경고한다. 전국 3,500명을 대상으로 한 아즈라이트 컨설팅의 조사에 따르면 53%의 미국인들이 사회적으로 단절된 후 적어도 3개월 동안 앉아서 식사하는 식당에 가는 것이 편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24%는 백신이 나올 때까지 외식을 하지 않을 것이며, 15%는 백신이 접근 가능한 후 3개월이 지나면 식당에서 식사를 미룰 것이다.

"저는 정말로 제 건강이나 가족의 건강을 위태롭게 하고 싶지 않아요,"라고 메인 주 포틀랜드의 식당 비평가인 앤드류 로스는 말했어요. " 그렇게 할 수 있기 전에, 현재의 제한 사항이 효과가 있다는 것을 보여 주는 하드 데이터를 보고 싶습니다. 이는 상황이 다시 시작된 후 몇주 내에 새로운 사례가 지속적으로 감소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물론 바이러스에 대한 두려움도 그 일부이지만, 이 문제는 이" 새로운 정상적인 "식사의 질과도 관련이 있다. "저는 외식하러 가고 싶지만, 만약 제 서버가 마스크를 쓰고 있고 우리가 두려워하거나 걱정해야 한다면 저는 밖에 나가고 싶나요?"라고 카마크가 말했습니다. "직원들이 걸레질하는 것을 보면서 소독 약을 마시면서 파티션 뒤에 앉아 있고 싶나요? 이게 편안한가요? 지금 내가 갈망하는 것이 바로 이것인가?"

그것은 타당한 점이다. 플로리다 레스토랑'캄피엘로'와 '디 아미코 앤 선스 나폴리'를 최근 재개관으로 연 리처드 D'Amico는 어떤 맛인지 보았다. "지금 여러분이 식당을 지나갈 때, 그것은 여러분을 울게 하기에 충분합니다,"라고 그가 말했습니다. 장례식 끝나고 브런치 먹은 것 같아요. 모든 사람들이 너무 멀리 떨어져 있어요. 소란도, 동지애도, 친밀감도 없다. 그냥 너무 슬퍼요. '마스크를 쓰고 웃고 있습니다.' 다시 돌아와 주셔서 감사한 손님들에게 그렇게 말하는 거죠. 하지만 언제까지 할 수 있을까요?"

"저는 약간의 연대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사람들이 식당들을 돕기 위해 나갈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사람들은 그것에 싫증을 낼 것입니다,"라고 최고 주방장의 스타이자 복제된 호스피스 시설의 소유주인 TomColicchio는 말했다. "그것은 사람들이 원하는 경험이 아닙니다."

Colicchio는 또한 제한된 수용력으로 식당들이 돈을 잃게 될 것이라고 지적한다. "식당들이 문을 열고 싶어 한다는 것을 알지만 집주인들이 1년 중 가장 느린 분기에 관광객이 없다면 그것은 돈을 잃는 방법일 뿐입니다."

사회적으로 멀리 떨어져 있고 정기적으로 살균된 식사 경험을 넘어, 아직 충분히 안전하지 않을 수도 있다고 Giordano박사는 말한다. "비록 우리가 안전하고 위생적인 기준에 부합하는 식당들을 인증했다고 해도, 여러분이 보증할 수 없는 것은 고객들의 순응입니다. 손님이 증상이 없고 마스크를 쓰지 않고 먹고 바이러스를 퍼뜨리는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그것이 일을 망치고 있다."

그는 또한 발병이 식당의 명성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궁금해 한다. "모든 일을 제대로 해낸 식당이 있는데, 바이러스가 창궐한 뒤에 그들을 추적해 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그렇다면 조심하지 않았던 고객 때문에 평판에 흠집이 난 것입니다."

그러나 Dr.Giordano는 또한 주식 거래를 위한 재개방을 하지 않는 것은 많은 식당들에 종말을 고하는 종소리가 될 수도 있다는 것을 인식한다. "사업체들이 문을 닫아 두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우리는 우리 동네의 중심에 있는 작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식당들을 잃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원하지 않는다. 우리는 경제적 건강과 공중 보건을 다시 확립하고 손님들이 지각적으로 안전하다고 느낄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다른 이들은 세심한 균형 조정 법이 앞으로 나아가는 길이 되어야 한다는 데 동의한다. 벤트oBox의 Mobayeni는 "식사를 색다르게 해 주는 안전 장치가 있다고 해도 레스토랑은 여전히 그들만의 독특한 환대의 비전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합니다. "그것이 모두에게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여러분의 지역 사회와 다시 참여하고 사회적 상호 작용을 하고 싶어 하는 열망이 사람들을 다시 불러 올 것입니다."

합니다. " 이렇게 하면 됩니다."라고 합니다. ."" 하지만 저는 정보를 잘 알고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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