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를 산만하게하고, 현재는 잠재적 인 건강 위험이 있습니다. 붐비는 열린 사무실 평면도에 대한 불만 목록이 늘어나고 있으며, 공무원이 코로나 바이러스로 문을 닫은 사무실을 안전하게 다시 여는 방법을 고민함에 따라 일부 사람들은 디자인이 문 밖으로 나왔는지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텍사스 보험 중개사의 직원 인 Ayla Larick은“[코로나 바이러스]가 발생하기 전에 좀 더 사회적이고 대화적인 동료들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코너 데스크로 이사 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텍사스가 비 필수 사업을 재개하면서 천식이 COVID-19 합병증에 걸릴 위험이 높아지면서 래릭은 5 월 1 일에 사무실로 돌아갈 예정이며 그녀는 원격 근무 연장을 요청했다.
"내 컴퓨터로 작업하는 동안 내내 다른 세 사람으로부터 6 피트 미만 떨어져 있기 때문에 돌아 오는 것에 대해 약간 긴장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대부분의 회사는 방금 회사 작업 공간을 어떻게 바꿀지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일부 전문가들은 개방형 평면도가 개인 공간을보다 잘 고려하고보다 엄격한 청소 일정을 고려하여 다시 작성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은 전염병이 열린 사무실의 마지막 짚이라고 말합니다.
Uber와 Netflix를 포함하는 사무실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 Knotel의 CEO 인 Amol Sarva는“개방형 사무실은 끝났지 만 그 의미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Sarva는 장기적으로 직장으로 돌아가는 것은 단지 평면도에 관한 것이 아니라 우리가 알고있는 사무실 생활의 극적인 변화에 관한 것이라고 말합니다.
COVID-19로 둘러싸인
한국 서울에있는 한 사무실 건물에서 콜센터 1 층에있는 근로자의 43.5 %가 COVID-19에 대해 긍정적으로 테스트했습니다 .
출처 : PARK AND OTHERS, 신흥 감염증 , 2020
생산성의 장벽
디자인 트렌드와 비용 절감 방안으로 개방형 사무실 배치가 점점 일반화되고 있습니다. 현대적인 개념은 20 대 초반으로 인기가되었다 일 디자인이 모두 그대로 사회적으로 벽을 찢어 직장을 민주화 할 생각 -century 건축가 프랭크 로이드 라이트 (Frank Lloyd Wright). 80 년 후, 디자이너와 건축가는 비슷한 환경에서 직원들이보다 쉽게 공동 작업을 할 수 있다는 개방 된 환경을 제공한다고 말합니다.
오늘날 개방형 사무실을 구성하는 것에 대한 표준 정의는 없지만 일반적으로 공간은 칸막이와 구별되는 것으로 간주되며 직원 간에는 짧은 장벽이 있거나 전혀 장벽이없는 것이 특징입니다. 2008 년 경기 침체 이후 사무실 일자리가 증가함에 따라 운영 비용을 절감 할 수있는 방법으로 열린 사무실 계획이 더욱 대중화되었습니다. 책상 사이의 자연광과 공간을 강조한 Wright의 독창적 인 개념 과 달리 오늘날 열린 사무실은 더 많은 직원을 더 작은 공간으로 몰아 넣는 데 종종 사용됩니다. 그 효과는 더욱 산만해진 노동력이었습니다.
로얄 소사이어티 (Royal Society)가 발표 한 2018 년의 한 연구 는 사무실이 열린 레이아웃으로 전환 될 때 직원 습관의 변화를 측정했습니다. 두 경우 모두 대면 커뮤니케이션이 70 % 감소한 반면 전자 커뮤니케이션은 증가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주의를 산만하게하거나 듣지 못하는 것에 대해 걱정 한 결과, 직원들은“사회적으로 철수”하기 시작했다. 2018 년에 발표 된 또 다른 연구에 따르면 감염에 대한 두려움으로 인해 붐비는 공간이 심리적으로 스트레스를 많이받습니다.
샌프란시스코 웨 워크에 본사를 둔 IFL Science 의 기자 인 Madison Dapcevich는“개인적으로는 도시를 처음 접했기 때문에 공동 작업 공간에있는 것이 좋았으며 사람들과의 만남에 큰 도움이되었습니다 . 그러나 Dapcevich의 회사는 1 월부터 원격으로 일하고 있으며 현재 공용 공간이 감염 될 위험이있는 사무실로 돌아 오는 것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최근 한국 질병 통제 센터 (CDC)에서 발표 한 조사에 따르면 코로나 바이러스가 복잡한 사무실 공간에 얼마나 쉽게 전파 될 수 있는지가 밝혀졌습니다. 216 명의 직원이 근무하는 콜센터의 한 층에서 94 명이 바이러스에 대해 양성 검사를 받았습니다. 조사관들은이 발병이 2 월 21 일부터 16 일 동안 발생한 것으로보고 있으며,이 사례의 90 % 이상 이 밀집된 사무실에 집중되어 있다고 전했다 .
University of Airborne 질병 전염 전문가 인 Donald Milton은“사람들이 공간을 확보 할 수 있고 합리적인 양의 환기 및 위생과 함께 사용하면 합리적으로 안전한 공간을 확보 할 수 있어야합니다. 메릴랜드
이 의학적 미스터리를 해결하면 생명을 구한 방법우유, 양, 백신의 공통점은 무엇입니까? 루이 파스퇴르. 전례없는 의료 혁신 시대에 세균이 질병을 유발하고 병을 유발한다는 사실을 세계에 입증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그는 칸막이가 기침과 같은 것이 테이블을 가로 지르는 것을 막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포함 된 책상 공간이 걸어 다니는 사람이 노출 될 수있는 전염병을 유지할 수 있다고 걱정한다. 이달 초에 발표 된 MIT의 연구에 따르면 재채기가 현재의 사회적 거리 가이드 라인을 넘어 27 피트까지 감염 가능성이있는 물방울을 폭발시킬 수 있습니다.
장벽은 사람이 재채기 또는 기침을 할 때 신체 접촉이나 호흡기 방울로 인해 질병이 전염되는 것을 막을 수 있지만 커피 포트 및 문 손잡이와 같은 표면도 질병을 퍼뜨리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뉴 잉글랜드 의학 저널 (New England Journal of Medicine) 의 최근 한 연구에 따르면 코로나 바이러스는 플라스틱과 같은 비 다공성 표면에 최대 3 일 동안 살 수 있다고합니다.
건강한 건물과 본사
책상 배치 외에도 디자이너와 공중 보건 연구원들은 사람들이 사무실에서 이동하는 모든 공간 (개방 및 구역)을 고려해야합니다. “엘리베이터에서 무엇을합니까? 복도? 복도?” 건축 회사 Perkin + Will 의 상업 및 기업 디자이너 Joe Connell에게 문의 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접촉을 줄이기 위해 고용주는 엇갈린 도착 시간, 사무실 발 통행 지시, 엘리베이터 준비 구역 및 직장 온도 점검 과 같은 솔루션을 고려 하고 있습니다 . WeWork는 라운지 및 회의실 좌석 수를 줄이고 일방 통행 복도를 만들고 있으며 60 만 명의 고객에게 새로운 거리 지침을 발행 할 계획입니다. 그리고 Sarva는 Uber가 직원들을 샌프란시스코에 다시 사무실로 데려 갈 계획이지만 직원의 20 %만이 주어진 날에 건물에 출입 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많은 전문가들은 전염병이 고용주들이 사무실을 더 건강하게 만들기위한 조치를 취하도록 박차를 가하기를 희망합니다. 결국,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으로 인해 우리 집에서 고립 된 상태를 유지하기 전에 대부분의 미국인들은 그들의 시간의 90 %를 안으로 보냈습니다 . 하버드의 건강 건물 프로그램 책임자 인 조 앨런은“우리는 실내 종입니다.
기업은 청소 회전을 늘리고 바이러스를 죽이는 자외선을 사용하여 표면을 소독하고 공기 필터를 설치하며 자동 도어 및 싱크대와 같은 터치없는 기 에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앨런은 또한 사람들은 개인 공간, 자연 조명, 그리고 완전한 생산성을 위해 집중하기에 충분한 조용한 공간이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전염병이 진정되면 많은 사무실에서 보수 공사를 할 수 없으므로 일부 고용주는 근로자가 사무실을 완전히 포기하도록 고려할 것입니다. 시카고 대학교 (University of Chicago)의 연구원들이 수행 한 한 연구에 따르면 미국 일자리의 37 %가 원격으로 수행 될 수 있다고합니다.
그러나 직접 수집하고 공동 작업 할 수있는 중앙 위치를 유지하는 것은 대부분의 비즈니스에 필수적 일 것입니다. 개방 된 사무실이 지속되는 곳에 정어리와 같이 포장 된 직원이있는 공간을 면밀히 조사하여 직원에게 더 많은 공간과 공간을 제공하는 디자인 변경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적응성.
Allen은“건물에 대한 사람들의 기대는 바뀔 것입니다. "다음에 우리 사무실로 돌아 가면 다르게 생각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