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능한 꿈의 건축
불가능한 꿈의 건축드림 스케이프 작가 인 Rosie Flanagan은 한때 도피의 한 형태로 디지털 세상이 어떻게 디자인을 해방시키는 지 논의합니다. 꿈은 오랫동안 예술적 탐구의 주제였습니다. 잠자는 동안 잠재 의식은 어디로 갑니까? 우리의 꿈의 풍경은 무엇을 의미하며 물리적 공간으로 만들어 질 수 있습니까? 꿈을 꾸면 어디로 가나 요? 이 초현실적 인 영토는 건축, 인테리어 디자인 및 기술의 교차점에서 일하는 새로운 세대의 현대 예술가에게 비옥 한 근거가되었습니다. 유토피아 적 희망과 디스토피아 적 두려움을 바탕으로,이 작품들의 꿈 풍경은 디지털 아트의 새로운 움직임에 대한 흥미로운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Alexis Christodoulou는 1960 년대 예술 운동에서 영감을 얻은 케이프 타운 기반의 디지털 아티스트입니다. 신미래 운동은 그의 깨끗한 미학에 영향을 미칩니다. (꿈과 인공 건축)이러한 증가는 기술과 소셜 미디어의 상승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이는 기술 매체, 특히 이들 사이의 교차에 막대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디지털 영역에서 예술, 인테리어 디자인 및 건축은 더 이상 구별되지 않습니다. 이 책에 실린 꿈의 풍경에서 그들은 완전히 합쳐집니다. 3D 모델링 프로그램이 널리 사용되면서 이러한 미적 혼합이 가능해졌습니다. 건축과 디자인은 더 이상 아날로그가 아닙니다. 현재 Rhinoceros 3D, Enscape, Lumion 및 Octane과 같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건물을 디지털 방식으로 구현할 수 있습니다. 주택의 렌더링은 어디에서나 공통점이되었으며 실제와 그렇지 않은 것을 구분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Peter Tarka는 그의 작품에 대해 예시적인 접근법을 취합니다. 종종 스케일 모델이나 미니어처처럼 보이는 그의 작품 대부분은 건축과 디자인 요소를 사용하여 복잡한 세계를 구성합니다. (꿈과 인공 건축)모델링 소프트웨어는 산업별로 다릅니다. 건물을 디자인하기 위해 건축가가 아니거나 공간을 렌더링하기 위해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아니어도됩니다. 최근에는 전통적인 CGI의 시각적 언어를 사용하여 새롭고 흥미로운 방식으로 적용하는 아티스트들 사이에서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 책에서 이것은 불가능한 공간을 만들어 낼 수없고 쌓을 수없는 공간을 보여줍니다. 많은 현대 시각 트렌드와 마찬가지로, 꿈의 움직임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의해 형성되었습니다. Instagram에서 사용자 습관은 플랫폼에 의해 규제되며 "좋아요"는 추세를 정의하는 알고리즘을 제공합니다. 이 디지털 반향 실에서 추세는 정신적으로 퍼집니다. 꿈의 풍경에서 흔히 볼 수있는 눈부신 구슬, 분홍색 하늘, 구부러진 출입구, 수영장 등은 예술과 삶의 이미지로 플랫폼 전체에서 반복됩니다. 이러한 요소와 인기가 모두 새로운 것은 아니지만 이러한 흥미로운 조합이 있습니다.
Parisian Hugo Fournier의 건축 디자인은 헝가리 건축가 Antti Lovag의 생물체 모양뿐만 아니라 Claudio Silvestrin 및 Ludwig Mies van der Rohe를 비롯한보다 세련된 현대인들로부터 영감을 받았습니다. (꿈과 인공 건축)드림 스케이프 내에서 서로 다른 디자인 움직임이 서로 뭉칩니다. 파스텔 포스트 모던 구조는 스위스 예술가 우발 드 클러 그 (Ubald Klug)의 파동 형 소파 또는 페이 토우 굿 (Faye Toogood)의 최근이지만 상징적 인 롤리 폴리 의자 (Roly Poly Chair)만큼 초현실주의 수영장과 매달린 구를 수용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예술가가 패션에서 가구 및 기술에 이르기까지 모든 광고 캠페인을 렌더링하는 데 채용됨에 따라 실제와 비현실적인 흐림이 점점 일반화되고 있으며 효과적인 마케팅 도구입니다. 2019 년 삼성의“완벽한 현실”캠페인은 렌더링이 예술에서 광고로 어떻게 변환되는지 보여주는 예입니다. QLED 8K 텔레비전을 광고하는 두 부분으로 된 비디오 시리즈에서 Six N. Five 작품의 초현실적 특성은 제품의 안구 품질을 전달합니다. 이 캠페인은 달이 번쩍이고 사라지는 꿈의 풍경에 놓이고 텔레비전 화면을 통해 청중에게 "현실"을 재생합니다.
Six N. Five는 파스텔 색조의 풍경을 사용하여 유토피아 풍경의 가치있는 소설을 렌더링하는 현실을 만들어내는 데 능숙합니다. 바르셀로나 기반 스튜디오는 예술적 비전과 삼성, Microsoft 및 Nike와 같은 고객 명단을 결합합니다. (꿈과 인공 건축)2018 년 예술가 Andrés Reisinger가 Instagram에 Hortensia Chair의 3D 이미지를 게시했을 때 실제와 디지털이 충돌했습니다. 연 분홍색 CGI 라운지 의자는 인기를 얻었으며 수천 명의 팬을 확보했습니다. 고객은 스튜디오에 연락하여 물리적으로 존재하지 않는 가구를 구매하도록 요청했습니다. Reisinger는 대중의 요구에 부응했으며 2019 년 Hortensia Chair는 20,000 개의 펄럭이는 핑크색 꽃잎을 통해 실생활에서 렌더링 된 상징적이며 질감이 좋은 외관의 실제 제품이되었습니다. 여기서 비현실적인 것이 현실을 일으켰습니다. 꿈꾸는 풍경의 초현실적 특성을 고려할 때 이러한 분해는 적절하다고 느낍니다. 이 장면들은 질문에 답하려고하지 않고 제안합니다. 알렉시스 크리스토 두루 (Alexis Christodoulou)의 불가사의 한 인테리어는 MC Escher의 작품을 떠올리게합니다. 그러나이 디지털 아트 장르에서 생겨난 독창적 인 공간이 항상 유토피아적인 것은 아닙니다. 초현실주의 자들의 작품처럼, 그들은 또한 두려움과 두려움을 불러 일으키기 위해 무서워하고 무모 할 수 있습니다. Filip Hodas의 포스트 아포 칼립스 렌더링은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그의 상상력의 자란 풍경 중 무적의 미키 마우스 헤드와 산산조각 난 Poké Balls. 익숙하지만 불안합니다. 이러한 장면은 고요한 장면과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하며, 그렇지 않으면 실제 느낌이 드는 장면에 비현실적인 가능성을 도입하여 고정 된 아이디어를 쪼개기 위해 노력합니다.
높은 천장의 가구로 가득 찬 유토피아 인 런던에 거주하는 예술가 샬럿 테일러 (Charlotte Taylor)는 현실에서 미묘한 세부 사항에 불과합니다. 그녀는 "우리는 공간을 살기 좋은 건축물로 만들려고 생각합니다. 인테리어 디자인 프로젝트와 소매 디자인을 통해 연습을 시작하기 시작했습니다." ( 꿈과 인공 건축)게임, AR, VR 및 특수 시네마틱 효과는 물리 법칙이 적용되지 않는 비슷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디자이너는 중력을 높이고 시간과 공간을 조작 할 수있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블레이드 러너 2049의 사이버 펑크 거리에서 블랙 팬더의와 칸다 (Wakanda)의 심장부까지 CGI의 발전은 몰입 형 세계 건물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리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전과 같이 세상을 원하는대로 렌더링 할 수있는 능력이 없었습니다. 이는 3D 모델링 소프트웨어가 엄청나게 해방 될 잠재력을 가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 책의 꿈의 풍경에서와 같이 현실의 제약에서 건축과 디자인을 자유롭게 할 수 있다면 분명히 우리 삶의 다른 측면에서도 똑같이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꿈이나 새로운 세상에 대한 비전입니까? Dreamscapes & Artificial Architecture 는 한 세대의 디지털 아티스트가 상상 한 디자인을 제시합니다. 5 월 5 일부터 6 월 16 일까지 미국 전역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저널에서인도의 온실 혁명소규모 인도 농부의 경우 물 공급이 너무 쉽게 삶과 죽음의 차이를 의미 할 수 있습니다. 지구 온난화로 인한 오랜 가뭄, 폭염, 예측할 수없는 강우량은 인도의 1 억 6,400 만 개의 소규모 농장에서 치명적인 것으로 입증되었으며, 그 중 85 %가 현재보다 많은 돈을 잃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의식을 재창조 한이 스타트 업은 기후 변화의 시대에 농업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인포 그래픽은 칼보다 더 강하다인포 그래픽은 종종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언어로 간주됩니다. 저널리즘 분야에서, 그들은 모두에게 도달 할 수있는 방식으로 엄청나게 조밀하고 복잡한 주제를 통일 할 수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이 저널리스트 중 가장 유명한 정보 작가 중 한 명인 Alberto Lucas López는 "저널리즘의 진주"라고 설명합니다. 그의 여정을 탐구하고 어떻게 내셔널 지오그래픽 의 스타일 가이드를 변경했는지 알아보십시오 . 23/04/20 건축 및 인테리어 마크 마틴 페인트 완벽한 서점Marc Martin은 기후 분위기와 대비되는 그림자에서 상쾌한 그림 스타일을 사용하여 평범하고 독창적입니다. 손으로 그린 기술과 디지털 기술을 결합하여 그의 스타일은 1960 년대의 마스터를 연상시킵니다. Do You Read Me? 의 표지를 보여준 후 , 우리는 독립 서점 문화에 대해 Martin과 이야기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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