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러브 스토리
당신의 러브 스토리는 나란히 쓰여진 이야기입니다
네덜란드 델프트 공과 대학교 (Delft University of Technology)의 철학 강사입니다. 그녀는 윤리와 도덕 심리학, 특히 개인적인 관계, 이야기 및 자기 개념을 연구합니다. Edward Hopper의 뉴욕에있는 방 (1932 년). 사진 제공 위키 미디어
집에서 저녁 식사를 위해 두 부부를 상상해보십시오. 첫 번째 부부는 서로의 머리카락을 어루 만지면서 서로의 머리를 돌보며 치즈를 바르는 모니 커라고 부르며, 식사가 끝나면 테이블을 가로 질러 손을 잡고 서로의 눈을 애타게 쳐다 본다. 머지 않아 그들은 함께 침대에 있습니다. 다른 부부는 조용히 먹고 간신히 말하며 식사가 끝나면 식기 세척기를 넣습니다. 나중에 그들은 같은 방에 앉아 있지만 둘 다 독서를합니다. 두 부부는 사랑에 빠졌습니다. 그들은 단지 다르게 표현합니다. 멜버른 대학 (University of Melbourne)의 철학자 카렌 존스 (Karen Jones)는 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한 중요한 통찰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랑은 그녀가 무엇을 호출 해석에 민감한 궤도를 . 궤적은 프로세스입니다. 하나는 잠깐의 순간에 대한 직업이나 취미가없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한순간 순간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특정 에피소드가 작가 나 짜는 사람인 다른 에피소드와 같이 특정 인물에 대한 사랑으로 간주된다는 사실은 해당 에피소드 이전에 발생했거나 그 이후에 일어날 일에 따라 다릅니다. 그런 의미에서 사랑은 에피소드가 아니라 과정입니다. 각 행동은 지속적인 이야기에 적합하며 그것이 의미를 얻는 방법입니다. 다른 이야기에서 수행되는 동일한 행동은 근본적으로 다른 의미를 가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첫 커플의 경우, 서로 독해하는 아이디어는 사랑의 표현과 반대 일 수 있습니다. 이는 관계가 무너 졌음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한편 두 번째 부부에게는 이것이 그날 저녁에 어떻게 함께하고 싶어하는지에 대한 완벽한 이해가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공동으로 사랑 이야기를 작성하고 이러한 이야기 내에서의 행동에 의미를 부여합니다. 내러티브에서 특정 이벤트는 서로에 비추어 의미가 있습니다. 몇 년간 같이 살거나 책에 대한 각자의 열정을 나누는 것과 같은 다른 사건에 비추어 파트너가 조용히 책을 읽고 앉아 있으면 낭만적 인 관계의 일부로 이해 될 수 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관계를 개념화 한 방식, 즉 두 사람 모두에게 고유 한 관계로 인해 파트너에 대한 사랑의 에피소드로 이해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파트너와 함께 침묵으로 소설을 읽는 것이 당신의 사랑을 표현하는 반면, 동료 옆에서 조용히 법률 문서를 읽는 것은 아닙니다 (동료가 낭만적 인 파트너가되지 않는 한 당신은 두 번째 이야기를하지 않는 한) 당신의 일 이야기와 결합 된 사랑의). 이것은 소리를 간단하게 만듭니다. 그러나 그들은 아닙니다. 어떤 관계에서든, 우리는 동시에 서로 다른 여러 수준의 이야기 실행을하게 될 것이며, 공유 개념이라고 생각되는 것이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세 가지 수준의 이야기를 통해 낭만적 인 사랑에 대한 개인의 개념화에 도달합니다. Michigan State University의 철학자 힐데 린데 만 (Hilde Lindemann)은 특정 관행과 관련된 사회적 공유 된 이야기 가 존재 함을 지적합니다 . 에서 보유하고 분들께 이동 (2014), 그녀는 설명예를 들어 임신은 특정 음식을 먹거나 소셜 미디어에 올리거나 육아 책을 읽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임신 이야기에서 예상되는 사건이며 부분적으로 사회적으로 형성됩니다. 마찬가지로, 우리의 문화에서, 종종 대중 문화에서 축적되는 사랑의 이야기와 관련하여 전통적으로 특정한 관행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로미오와 줄리엣 트로피, 디즈니 공주 이야기 또는 의무와 낭만적 인 사랑 사이의 예인선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영화 카사 블랑카 (1942) 의 험프리 보가트 (Humphrey Bogart)의 라인에서 함께 찍은 행복한 순간에 대한 향수를 생각해보십시오 . '우리는 항상 파리를 가질 것입니다.' 이 이야기와 다른 이야기는 우리가 소설에서 현실로 움직일 때 사랑에 대한 개념을 구체화하는 데 기여합니다. 우리는 또한의 종류 우리 자신의 특정 관계 이야기,이 우리-이야기를 에, 단어2017 년 멤피스 대학교의 철학자 Deborah Tollefsen과 Shaun Gallagher. 낭만적 인 파트너십의 경우, '우리'는 특히 관계에 관련된 사람들을 나타냅니다. 각각의 낭만적 인 파트너십에는 관계의 형태와 형태에 따라 고유 한 설명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어떻게 만났는지'라는 배경 이야기는 사람들이 낭만적 인 관계를 정의하는 방식을 형성 할 수 있습니다. 예상되는 신체적 애정의 정도와 같은 특정 관행은 다른 사람들이 서로 다른 내레이션을 가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다른 관계가 아닌 일부 관계의 일부로 이해되는 습관과 기대가 되는 에피소드가 됩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개별적인 이야기가 있습니다. 우리 대부분은 우리의 일생 동안 하나 이상의 낭만적 인 관계에 있거나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의 다른 내러티브도 사랑으로 간주되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을 정의하기위한 청사진이됩니다. 그것들은 우리의 기대를 구체화 하지만, 우리가 희망하거나 피하고 싶었던 우리 서술의 모범으로 작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합병으로부터 우리는 각자의 행동이 사랑으로 간주되는 것을 정의하는 개인 해석 프레임 워크를 얻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제정하는 문화적, 개인적 이야기를 통해 사랑에 대한 것이 무엇인지 이해합니다. 같은 사회에 사는 사람들은 비슷한 문화 이야기에 노출됩니다. 그들은 서로에게 많은 유사성을 가진 삶의 호를 갖는 경향이 있습니다 (성장, 경력 얻기, 상호 낭만적 인 관계를 통해 성취를 추구하는 것, 또는 둘 이상). 그러나 개인의 차이도있을 여지가 있으며, 예를 들어, 파트너가 당신이주고 싶은 것보다 더 많은 신체적 사랑의 표현을 기대할 때 오해, 긴장 및 실망의 원천이 될 수 있습니다. 또는 이야기가 낭만적이고 감정적 인 독점성에 대한 파트너의 기대와 충돌 할 때. 사랑에는 쉬운 지침이 없습니다. 그러나 아마도 중첩되고 다른 이야기가 우리의 사랑에 대한 기대를 형성하는 정도를 인식하게되면 최악의 결과를 피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우리는 노래, 영화 및 시트콤에서 나온 낭만주의 진부한 표현으로 내러티브가 형성되는 정도를 조사해야 할 철학적 의무가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모두 낭만적 인 이야기의 복잡한 웹에 얽혀 있다는 것을 인식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또한 우리는 우리의 서술을 공동으로 작성하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우리가 사랑하는 사람들은 공유 된 이야기의 캐릭터 일뿐만 아니라 제작자이기도합니다. 서로를 더 잘 사랑하려면 이것을 존중해야합니다. 세상은 우리에게 완벽하게 어울리는 이야기꾼을 제공 할 것 같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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